맛집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푸드코트 푸드마켓 식품관

쏭스쏭스 2023. 12. 16. 18:00
728x90
반응형

 

한참 전에 방문했던 현대백화점 천호점!!

쇼핑도 할 겸 시댁 가기 전에 가게 됐다.

쇼핑 끝나고 푸드매장 구경을 가봤다ㅎ

 

그러고 우린 홀린 듯이 먹을 거를 사게됨ㅋㅋ

 

 

바리바리 싸들고 시댁 가서

펼쳐놓고 어머님 아버님이랑 먹었당ㅋㅋ

양이 적긴 했는데 뭐 나름 괜찮았음ㅎㅎ

외식도 좋지만 가끔 이렇게 이것저것

사다가 펼쳐놓고 먹는 것도 좋은 듯><

 

 

먼저 감태라이스롤 개당 3,200원 짜리를 삼!

김 대신 감태 두른 꼬마김밥이라고 보면되는데

유부초밥은 흔히 먹을 수 있어서 샀음!

 

맛은 있는데 가격이 후덜덜 하구만~

 

겨자소스를 따로 주셨던 듯!

 

 

라이스롤 고르고 그 다음집으로 갔다.

 

 

이 중에서 쿵파오치킨이랑 몽골리안비프를

시켰다.

 

 

면도 선택하면되는데

도시락 형태로 담아준다.

 

 

고기를 생각보다 조금씩 담아주는군ㅎㅎ

그래도 면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다.

 

 

우이락이라는 곳에서 떡갈비를 주문함!

 

 

고추튀김도 맛있어보이던데~

세트로 시켜도 좋을 것 같다.

내가 갔을 때는 이런 이벤트도 했음

 

 

 

골라담아로 선택해서

세가지 맛을 다 먹어봤는데

이날 먹은 것 중에 떡갈비가 제일 맛있었다.

 

고기 식감이 좋았음!!

 

 

마지막으로 삼청당에 가서

계란김밥+명란마요를 삼!

 

 

계란이 많이 들어가서 좋았다.

명란마요 찍어먹으니 맛있군!!

감태도 여기에 찍어먹었당ㅎㅎ

 

 

아!

또 맛있었던 건 바로 이가네 떡볶이!

부산 가서 못 먹었었는데

여기에서 먹어볼 수 있엇다.

 

쫄깃한 쌀떡과 탱글한 어묵

그리고 찐하고 달큰한

떡볶이소스가 아주 맛나구만~~~~

 

 

 

현대백화점 천호점 식품관에서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저렴한 건 아니지만 다 맛있게 먹었당ㅎㅎ

떡갈비랑 떡볶이를 제일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