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영지 추천 낙지김치죽 치즈추가 후기

쏭스쏭스 2021. 10. 22. 11:00
728x90
반응형


래퍼이자 먹교수 이영지님이 극찬한
본죽 낙지김치죽
근데 이제 치즈를 곁들인…🧀


일명 낙지김치죽 치즈추가!!!
(9,500원+2,000원=11,500원 배달료제외)


원래 본죽 낙지김치죽은 맛있기로 유명한 메뉴인데
이영지님 덕에 인기가 더 많아졌다고 한다.



🔽본오더로 본죽 배달시키는 방법🔽

본오더로 본죽 낙지김치죽 치즈추가 배달시키기 (2천원 할인쿠폰)

본아이에프 기프트카드를 선물로 받은게 있어서 사용하기 위해 본오더를 설치해봤다. 그중에서도 핫한 치즈낙치김치죽을 주문했다🤩 본오더에서 본죽, 본도시락, 본비빔밥, 본설렁탕을 배달

green54.tistory.com



본오더에서 주문해보니
아쉽게도 치즈는 1번밖에 추가가 안됐다ㅜ.ㅜ
중사이즈 용기로 주문했는데
치즈를 반반 나눠주심!


크으 빛깔도 맛나보이고
향도 좋았다!
낙지 커몬~~🐙


여기 치즈가 눈꽃치즈인데
뜨거운 열기에 아주 잘 녹아서 부드럽고
주욱 늘어나고 쫀득하니 맛있었다.


낙지도 은근 많이 들어있고 질기지 않아 맛있었다.



원산지를 살펴보면 낙지는 베트남산
김치는 국산이었다.

칼로리는 치즈 제외하고 704kcal이고
내용량은 700g이다.

고기는 호주산
오징어는 중국산


낙지랑 치즈 다 먹으면 장조림 얹어서 먹음 된당ㅎ



많이 맵지 않고 맛있게 매운맛이라
맵찔이에게도 딱이다.
걸쭉한 해물 들어간 얼큰 국밥 한그릇
먹은 느낌이라고 해야하남ㅋㅋ

아삭한 김치와 탱탱한 낙지 그리고 쫄깃한 치즈
조합이 맛있었던 죽이다!
죽이다보니 속도 편함><

죽에 대한 편견을 없애준 메뉴👍🏻👍🏻


기력 부족하거나 해장 필요할 때 딱일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