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송트리 라멘 맛집) 아오리의행방불명 송도점

쏭스쏭스 2023. 9. 20. 22:00
728x90
반응형


격리해제 기념 친구와 먹으러간
라멘 체인점 아오리라멘!
예전부터 먹으러 가보고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가봄!
(이제는 승리가 손 뗀 그곳ㅋㅋ)

메뉴는 심플하다.
아오리라멘, 미소라멘, 마제소바, 덮밥류
그리고 토핑 및 사이드메뉴가 있다.


도착하면 자리 안내해주시고
주문서에 직접 메뉴 작성하면된다.



나는 아오리라멘-마늘기본-파는 채파
그리고 매운맛 나는 비밀소스는 기본으로 선택함!

토핑은 따로 추가하지 않아서 가격은 만원


테이블은 혼밥할 수 있게
좌석마다 칸막이가 있어서 좋았다.

테이블 한쪽에는 휴대폰거치대와 머리끈도 있음


좌석 위에는 콜버튼이 있고
가방, 옷을 넣을 수 있는 수납장도 있었다.
휴지도 걸려있어서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된다.


크으
드뎌 물 한병과 함께 라멘이 나옴
음식이 다 나오면 앞에 커튼을 쳐주신당ㅎ


다른 반찬들은 주문해야 나오는듯

뽀얀 국물 위에 아오리라멘표
매운 고추기름 소스가 뿌려져 나왔다.


제대로 익은 계란(온센타마고)과
김한장 차슈두장이 토핑으로 나옴


면이 딱 얇은게 파채랑 같이 후루룩하니
넘 맛있었다~~ 나는 많이 먹지 않는 편인데 딱 맞는걸 보니
다른분들은 세트나 토핑추가
혹은 사이드 추가하는게 좋을 것 같다.

다른집에선 보통 면이 남는데
이집은 양이 많진 않아서 다 먹음


맵찔이에겐 좀 얼얼함이 느껴졌지만
맛있게 매웠음!
뭔가 그 매운맛이 이집의 포인트같아서
소스 기본맵기로라도 추가하는걸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