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랑상품권 모바일 구매방법 및 후기

쏭스쏭스 2021. 7. 18. 18:00
728x90
반응형



7월 12일부터 진행된
서울사랑상품권 모바일 구매!
10프로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가 진행되었다.


<나머지구 발행 예정 일정>
* 양천구, 강동구, 송파구 : 추석 전
* 서초구 : 8월 2일 10시
* 영등포구 : 추석 전 추가 발행



하아 근데 결론적으로는 못 샀다 ㅜ.ㅜ





우선 구매방법이라도 기록해본다.
모바일상품권 구매처는 아래와 같이 다양하다.



구매 후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1.

신한 쏠



신한 쏠 앱 로그인 - 모두보기 - 쏠/제로페이 설정저장 - 쏠/제로페이 클릭 후 전체동의



제로페이 상품권 -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약관 동의 - 상품권 구매



#2.

비플제로페이


어플깔고 가입절차를 거친다.
모바일상품권 구입&결제를 누르면 되는데

그 전에!




설정 - 계좌관리 -계좌추가를 통해
결제계좌등록을 먼저 해줘야한다.

(2개 은행 연결을 추천한다…이유는 아래에)




다시 구입&결제로 돌아가서
원하는 지역의 활성화된 구매 버튼을 눌러
구매를 진행한다.




금액 설정 후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연결계좌에서 할인된 금액만큼 빠져나가게 된다.





예상대로 대기가 길다.
10시 정각에 들어갔는데 바로 구매가 안떴고
일분? 정도 뒤에 구매버튼이 활성화되었다.




문제는 여기서부터!

'계속 출금 처리 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이 메세지만 뜨고 결제가 안됨 ㅜ.ㅜ
출금제한 문제도 없고 잔액 문제도 없고
나가면 또 20분 기다려야하니깐
고민하다가 나갔다 다시 들어오니 똑같음
지인들 다 사는데 내가 뭘 잘못한거지 끙끙대다가
원인도 모르고 끝나버림ㅋㅋㅋㅋ
쏘 허망쓰~~~


지인들과 차이점은 나만 연결계좌가
우리은행…..!!!
혹시나 해서 신한은행 추가등록하고
남아있던 금천구꺼 재시도해보니
우리은행 오류라고 메세지 뜨고
신한은행으로 결제가 됐다ㅋㅋㅋ
우리은행의 문제였음 ㅡㅠㅡ


이러한 오류 방지를 위해구매 전
1. 잔액확인 2. 출금한도 3. 계좌 두개 이상 연결
추천!


다행히 고객센터를 통해 오류건 인증 후
재구매를 진행할 수 있었다.


🔽 고객센터 연락처 🔽

* 번호 : 02-1670-0582
* 메일주소 : help@zpay.or.kr



https://news.seoul.go.kr/economy/archives/513755

서울사랑상품권 하반기 발행 일정 안내

2021년 서울사랑상품권 하반기 발행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news.seoul.go.kr



https://m.blog.naver.com/kbjgpfks/222255518669

제로페이 서울 전역 10% 할인 (신한 SOL)

안녕하세요. 낭에입니다. 제로페이 아시죠? 처음에 서울만 되는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더라고요. 사업 영역...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