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고메 냉동피자 내돈내산 후기 (칠리감바스, 마르게리타, 콰트로포르마지)

쏭스쏭스 2021. 7. 17. 18:00
728x90
반응형



예전보다 냉동피자 퀄리티도 많이 올라가고
오뚜기, 풀무원, 씨제이, 리스토란테 등
브랜드도 종류도 다양해졌다.


그 중 후기가 괜찮은 고메피자를 구매해봤다.

고메피자에는 프리미엄 3종 클래식 3종이 있고
신제품 프리미엄 2종이 추가로 출시됐다.
나는 프리미엄 기존 제품 3종을 구매해봄!



#내돈내산 후기
Start~!!



먼저 조리방법
에어프라이어 150도 2-3분 예열
냉동상태로 비닐 제거 후
150도 6-7분 (1판기준)

전자레인지(700W)로는 5분

나는 에프로 조리해먹음!




#1.
바르셀로나 칠리감바스

시즈닝한 새우와 마늘이 올라간 피자로
맵찔이 입장에서 매웠지만
3가지 중 가장 맛있었다.




새우가 크진 않고 사먹는 것 만큼
아주 많이 얹어져 있는건 아니지만
냉동피자 치곤 소스도 치즈도 고급진 편이다.
새우 양념도 맛있음!


#2.

나폴리 마르게리타


마르게리타는
바질, 토마토,모짜렐라의 색조합이
이태리국기를 상징한다고 한다.



코스트코에서 파는 리스토란테랑
비슷한 스타일이였고 예상대로 담백했다.
나는 좀 치즈를 추가해서 먹음.


#3.

로마 콰트로포르마지



고르곤졸라, 까망베르, 고다, 모짜렐라
4종이 올라간 피자로
치즈만 있는게 아니고
크랜베리와 호박씨도 함께 얹어져 있다.



이것도 담백하니 맛있었는데
아무래도 치즈피자다보니 토핑이 제일 아쉬웠다.
우선 사진처럼 너무 몰려있음ㅋㅋㅋ




아쉬울 때는 역시 꿀찍먹이 최고🍯




도우는 요정도 두께로
질척거리지 않고 두께도 딱 좋았다.




친구랑 해먹을때 집에 있던 체다슬라이스랑
코스트코 생모짜를 얹어주니
훨씬 맛있어짐.
토핑을 더 얹어 먹는 걸 추천!




결론적으로

고메피자 사먹을 만 하다!


개인적인 순위는
감바스>마르게리따>콰트로


칠리핫도그와 갈릭베이컨치즈피자
새로 나왔던데 먹어봐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