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5만원 이하 크리스마스/신혼 집들이선물 추천

쏭스쏭스 2022. 12. 24. 08:00
728x90
반응형

 

 

최근 신혼집 집들이하면서 받은

5만원 이하 선물 포스팅 start~~~

 

2-3만원대 간단한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좋은 제품들임!!

센스있는 내 칭구덜~~~

 

 


 

1. 강아지 발매트-2만원대

(비아공일 루카베어 주방욕실 발매트)

 

 

오늘의 집에서 파는 제품으로

털도 안날리고 도톰하고

무엇보다 넘 귀엽당ㅎㅎㅎ

 

크기가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주방이나 안방에 두기 좋음!!

우리는 작은 방에서 컴퓨터 할 때

발 시려워서 책상 밑에 뒀다.

 

 

2.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

 

 

친구의 뜻밖의 선물이었는데

트리 꺼내는데 거의 산타느낌ㅋㅋㅋ

 

밤에 전구까지 켜주니깐

갬성 장난아님~~

 

역시 크리스마스에는

트리 필수인가보당ㅎㅎ

 

 

사실 친구가 선물로 주기 전에

왼쪽의 루돌푸랑 미니트리를 사뒀었는데

전구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었당ㅎㅎ

 

전체적으로 전구를 휘감아주니 존예>< 

 

 

3. 빌레로이앤보호 크리스마스접시

-3만원대

 

 

친구에게 미리 받은 집들이 선물!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찰떡인 접시선물로

집에 접시가 많아도

이쁜 접시는 또 받아도 좋당ㅎㅎ

 

 

빌보로 유명한 접시!!

비싸서 나중에 하나씩 사야지 생각했는데

특별히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제품을

겟하게 되어 좋당ㅎㅎ

 

 

다음날 바로 개시해줌ㅎㅎ

 

 

4. 티슈케이스(티슈업)-3만원대

 

 

처음엔 묵직해서 이게 뭐지 했는데

휴지곽이었다!!

 

 

짜잔~~~

이렇게 휴지가 치마처럼 펼쳐진다.

뽑아 쓸 때 좀 신경써서 뽑아야하지만

개성있는 선물로 괜찮은듯!

 

화장대 한 켠에 놓으니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굿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5만원 이하의 간단한 집들이 선물로

4제품 다 추천추천~~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