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오설록 티백 3종 후기

쏭스쏭스 2023. 9. 30. 22:00
728x90
반응형



남편이 마셔보라고 준 오설록 티백 3종!
매일 커피 한잔씩 마시는데
커피를 줄여보려고 차를 마셔봤당


종류는 세가지로
제주 화산우롱차/제주 유채&꿀 티/삼다 꿀배 티


<오설록 삼다 꿀배 티>


패키지부터 파랑파랑
뭔가 시원한 맛이 느껴질 것 같았다.


차 별로 친절하게
물 온도와 시간, 물 양이 적혀있어서 좋음


배향이 확 나면서
달달한 티맛이 정말 좋았다.


친구가 이거 맛있다고했는데 진짜 맛나당
선물용으로도 추천


은은한 단맛이 도는게
후식으로 마시기 좋은 차!


참고로 아래는 스벅 머그잔 내돈내산 후기글><
티 한잔 마실 때 딱 좋은 사이즈이다!


⬇️스타벅스 컵 후기⬇️

스타벅스 MD 머그잔 4종 후기

"스타벅스 머그잔" 안녕하세요 쏭스입니다~~(≧∇≦) 집에서 따뜻한 음료를 많이 마시는 요즘☕...

blog.naver.com



<제주 유채&꿀 티>


이건 위의 티보다는 덜 달달한데
살구향이 나서 특이했다.
기분 좋아지는 향이었고

색상은 조금 연한 편이었다.
손님 대접용으로 좋을 듯하다.



<제주 화산우롱차>


테이스팅 노트에 적힌 그대로
볶은 곡물 향미가 나면서
고소한 맛이 정말 좋았다.


쓴 맛이 나지 않아 마시기 좋았고
이건 달지 않은 차라서
디저트와 마시기 딱 좋았다.
커피 대신 후식과 함께 먹을 걸 찾는다면 추천><


역시 오설록이 오설록했다~~

세가지 맛 모두 만족스러웠고
선물로 받아도 정말 좋을 차세트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