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애슐리퀸즈 딸기축제 평일 디너 내돈내산 후기

쏭스쏭스 2023. 2. 10. 22:0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애슐리퀸즈!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으로가게 됐다.
참고로 롯백 상품권 사용가능><
가격은 25,900원이다.


미리 자리 예약이 가능한데
우린 그냥 금욜에 5시쯤 방문했고
다행히 한자리 있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창가쪽은 다 예약이 되어있어있었다.


이 매장의 특징은 공항뷰!
근데 뭐 딱히 특별하진 않음ㅋㅋㅋ
공항 주차장뷰임~~


⬇️퍼플축제⬇️

[애슐리퀸즈 송도트리플스트리트] 송도 테크노파크역 맛집

"애슐리퀸즈 송도" 오랜만에 애슐리뷔페를 가보게됐다. 송도 애슐리퀸즈는 첫 방문! 송도 유일 ...

blog.naver.com




이번에 방문하게 된건
스트로베리 아틀리에 기간이라서당ㅎ
🍓딸기 들어가기 젇에 딸기 축제 즐겨야즁!


처음 방문한건데 매장이 아주 깔끔하니 좋당
접시 치우는건 서빙로봇을 불러 치우고
쓰레기는 따로 쓰레기통에 담아야한다.


근데 이 서빙로봇이
계속 움직여서 좀 거슬리긴함ㅋㅋ


자리 정해지고 바로 출바알~~


1. 비비큐 세션


멕시칸 타코!🌮
이건 뷔페오면 항상 실패없는 메뉴ㅎ


버섯도 맛있게 구워졌고
타코에 넣어먹는 돼지고기도 맛있었다.
뭔가 제육 느낌도 나면서!


🫓또띠아에 고기 듬뿍에 아삭한 채소까지 넣고
🥑콰카몰리, 사워크림, 토마토소스🍅
🌮올려 먹으니 굿굿🫔


그 옆으로 치킨, 오징어튀김이 나왔고
칠리랑 와사비오스 둘다 좋았다.
오징어튀김은 넘 질김 ㅜㅜ
이날 오징어 들어간거 다 별로였당


그 옆에 대파 구이는 연두색 통 부분?을
가져가서 먹었는데 질기지 않고
쓰지 않고 맛있었다.
파의 끝쪽 파란부분은 질기고 썼음


옆에 즉석에서 구워주는 스테이크가 있었다.

고기가 질겨서 아쉬웠지만
🧂머스타드와 소금, 스테이크소스가 있었고
🧄마늘구이와 함께 곁들여먹을 수 있다.


🥦콜리플라워 구이
요새 유행하는 배추구이도 있어서 좋았다.🥬



2. 중화 세션


마파두부, 버섯탕수, 레몬탕수, 볶음밥, 만두,
🍜볶음우동 등이 있다.


🍆가지튀김 강추! 역시 맛있당ㅎ
칠리소스가 묻어있어서 맛없없임


이외에도 이탈리안, 스시, 한식,
분식, 샐러드, 디저트세션이 더 있다.



첫 접시에서는 양송이스프로 속을 달래줬고
마실건 시원핟 블랙보리차?가 있었는데
고소하니 그냥 물 마시는것 보다 좋았음!
근데 내가 못찾은건지 티백이 잘 안보임
애슐리퀸즈 가면 엄청 티가 다양했던것 같은데!


비비큐세션에 새우구이가 있었는데
큼직하고 탱글탱글하니
까먹긴 귀찮아도 새우 좋아한다면
잔뜩 먹어도 좋을듯ㅎ


중화코너에 에그누들(?)도 있었는데
이것만 단독으로 먹기에는 양념맛이 전혀 없었다.
얇은 누들 자체는 좋지만 단독으로 먹기 보다는
다른 음식이랑 같이먹는걸 추천~~


한식코너에서 해초비빔밥을 떠먹었는데
이거 강추! 고소하고 상큼하니 맛나다.

그옆의 전복밥은 비추~전복맛 일도 안남


스시코너에서 장어튀김롤도 먹었는데 맛있었당!
연어초밥은 별루~


비비큐세션에 생선요리도 있었는데
빠삐요트 스타일로 조리된듯한 맛으로
촉촉하면서 오일리한 생선구이+찜이었다.
나는 맛있었는데 남편은 별로라고ㅋㅋ


마실거는 스트로베리 히비스커스티를 마셨는데
오! 상큼달콤 맛나당!


중식코너에서 메이플만두?를 먹었는데 별로임ㅋ
만두에서 메이플향이 나면 안될것 같은데 나서
혀가 당황한듯ㅋㅋ


이탈리안 세션에서
마늘쫑 들어간 오일파스타 먹었는데
매콤하니 맛있었당 감튀 올라간 피자도 괜춘!


뷔페가면 시원한 모밀 한접시 먹어줘야즁ㅎ

크램차우더 스프 자체는 안 좋아하는데
홍합탕이 너무 매워서 홍합만 건져서
스프에 찍어먹었더니 넘 맛있었다~~


🌱후식으로 민트초코우유를 마셔봤는데🍫
딱 민트맛초코 걍 녹인 맛ㅋㅋㅋ

그 옆에는 스트로베리 요거 라떼도 있었당🥛


와플은 직접 만들어먹을 수 있다.🧇

딸기 듬뿍 얹어 먹으면 되는데
하필 내가 음식 뜨러 갈때마다
딸기 바스킷이 비어있었음ㅜㅜ


과일은 리치랑 패션후르츠를 먹었는데
과일이 차가우니 떠다 두고 녹였다먹는걸 추천!
패션후르츠는 정말 셨당ㅎ


디저트 종류에는
생딸기 롱롱 티라미수, 베리베리 레드벨벳,
베리 앤 제리 치즈 케이크가 있었고
그 옆에 프렌치 스위티 베리 크레페,
치즈타르트가 있었다.


내입에는 부드러운 커피크림?이 얹어진
티라미수가 젤 입에 맞았다.
뷔페에 오면 바닐라 아이스크림 하나 떠서
에스프레소 뿌려 아포가토해먹어야 제맛ㅎ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딸기퐁듀랑
생딸기 프루츠 펀치도 있었다.
내가 못 본건지 모르겠지만
핑크베리 슈도 있다고함!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인기가 많군~~


메뉴 가짓수도 꽤 되고
다양한 신메뉴들이 있어서 좋았다.
가족 외식, 데이트하기 괜찮은듯


다음 신메뉴 나오면 또 가야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