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어린이날 케이크추천) 파리바게트 뽀로로의 해피데이 케이크/송도 글로벌캠퍼스

쏭스쏭스 2023. 5. 1. 22:00
728x90
반응형

 

 

 

얼마전 오빠 생일 케이크를 사러

파리바게트에 방문했다.

그런데 거기에 케이크가

눈에 확 띄었다..!!

 

 

뽀로로를 좋아하는 우리 19개월 조카를 위해

뽀로로케익으로 선택ㅎㅎ

딸이 좋아하면 우리 친오빠도 좋아할테니^^

 

 

그나저나 내가 뽀로로 케이크를

사는 날이 오는군!ㅋㅋ

초는 3개 주세요 했는데 세살인가요~?하셔서

아니요 서른이요~ㅋㅋㅋㅋ

 

사실 서른은 아니지만

30대는 그냥 초 3개만 꽂음ㅋㅋ

40대 될때까지^^

 


미리 찾아봤을 때 뽀로로 케이크는

세가지 정도 있는데

내가 원하던 풍선 들고있는 모습의

하늘색 케익이 없어서 아쉬웠다ㅜㅜ

다음엔 이삼일 전에 예약 하고 픽업해야징!

전날엔 불가하다!!

 

 

우리 조카 보니 요 박스를 또 좋아함ㅎㅎ

어찌나 순수한 어린이인가~~~~

 

상자에 큐알이 있어서 찍어봤는데

사이트가 없음 머지?;;

 

 

생일파티 꼬깔도 씌워줬더니

루피도 썼다고 계속 손으로 가리켰다ㅋㅋㅋ

귀여워~~~

 

 

그리고 박스에 노랑풍선 보더니

새언니랑 같이 부르던

노란풍선관련 노래가 있었는지

그걸 언니가 부르니 엄청 좋아함ㅋㅋㅋ 

 

 

계속 뽀, 뽀 거리면서 좋아해줘서

어찌나 뿌듯하던지~~~

앞으로 우리집 케익은 뽀로로 당첨이다

울집 귀요미야!!!

 

 

열기 전 살짝 뽀롤 찍어봄ㅎㅎ

이건 만져보니 설탕으로 만들어진 거고

버리기 좀 아깝긴 했지만 ㅜㅜ

손에 끈적이고 해서

아기에게 이걸 떼서 줄 순 없었음!

 

 

설탕 말고 플라스틱이나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졌으면 애기 줬을텐데 아쉽군ㅜㅜ

 

 

뒤에 무지개는 쿠키였다.

이것도 비주얼 이쁘넹ㅎㅎ

딱히 먹진 않았음

 

 

케익 정보를 마지막으로 남겨보면

총 내용량은 520g이고 칼로리는 2,080kcal

당류 130g에 포화지방 57.2g 함유한다.

 

 

맛은 누구나 알 만한 달달한 초코빵에 초코크림~

어릴 때는 참 좋아했는데

커서는 마시기 좀 부담스러운 케익스타일이다.

오로지 아이들 뽀로로사랑으로 사는

케익이라 할 수 있지ㅋㅋ

 

그래도 달달하니 한번씩 먹으면

당충전도 되고 꿀맛이징><

 

 

돌아오느 어린이날, 가정의 달에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이 뽀로로 케익

강추합니당ㅎㅎㅎ

조카 반응이 아주 좋았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