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파리바게트 선물류 청송사과롤케익 + TAVALON 피치우롱

쏭스쏭스 2023. 11. 22. 22:00
728x90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사과롤케익!!!

남편이 먹어보라고 사왔는데

이미 나는 먹어봤쥬~~ㅋㅋ

 


▼오리지널 실키롤케이크 후기▼

 

파리바게트 실키롤케익 내돈내산 후기

마곡역 파리바게트 갔다가 사온 실키롤케익!! 가격은 11,000원이다. SKT할인이나 어플에서 할인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더 저렴하게도 구매할 수 있는 듯! ⬇️🌿파바 말차 카스테라🌱⬇️ https:

green54.tistory.com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익시트에

사과알갱이가 콕콕박히고 달달한 생크림 조합이

맛있는 롤케이크이다.

 

 

총 내용량 490g 칼로리 1592.5kcal

당류 117.6g 포화지방 11.8g

 

 

칼로 자르다 말고 사진 찰칵!

 

 

단면은 이런 비주얼~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짧아서

먹을 만큼 두고 나머지는

한조각 분량으로 잘라서 냉동보관함!

 

좀 달달하다보니 나는

한번에 한조각 먹으면 충분함ㅋㅋ

 

 

그냥 커피나 우유랑 먹어도 맛있지만

집에 있던 tavalon 피치우롱차와

함께 먹었는데 맛있당ㅎㅎ

 

참고로 tavalon tea는

미국 뉴욕 프리미엄티라고 한다.

 

 

피치 우롱티 추천!

 

 

 

파리바게트 빵 선물 찾는다면

상큼한 사과 알갱이가 들어간

롤케익 추천!

사과향도 은은히나면서 맛있당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