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롯데마트 델리코너 통큰치킨, 김밥 추천 후기

쏭스쏭스 2023. 8. 7. 22:00
728x90
반응형

 
 
한참 전 온리원 세일기간이었을 때
롯데마트 델리코너에서 사먹음 음식 리뷰
 
거기서 치킨과 김밥을 사서 저녁을 해결함!
 

 
델리코너에 주말에 방문한 건데
종류가 정말 다양했다~~
탕수육, 크림/칠리새우, 닭강정,
돈까스, 후식, 떡갈비, 닭다리 등등!
 

 
간단한 분식류도 있었는데
유부초밥, 삼각깁밥 등
맛도 모양도 다양했다.
 

 
비빔밥에 샐러드도 있었다.
 


 
통큰치킨은 원래 14,800원인데
6,980원에 구매했고
치킨 무는 600원에 함께 샀다.
 

 
전자레인지 3분 혹은
에어프라이어 180도 10분 돌리면 된다.
 
포장 용기에 구멍이 뚫려있어서
눅눅해지진 않았다.
 

 
뚜껑을 열어보니 아래와 같은 비주얼!
 

 
닭이 큼직하니 맛있어보였다.
 

 
나는 광파오븐에 180도에
예열 없이 4분 정도 돌려봤다.
 

 
확실히 광파오븐에 데우니 바삭하니 맛있었다.
양념치킨 소스랑 소금후추 찍어먹으니 더 맛나군!
 

후라이드 생각 날 때, 마트 갈 일 있으면
사먹어도 좋을 것 같다.
다만 할인을 좀 자주 하면 좋겠당
14,800원이면 살짝 망설이게 될 듯


그래도 다른 프랜차이즈 가격 생각하면
감사한 금액💸
 

 
함께 먹을 김밥을 두종 샀다.
 

 
 
 
먼저 듬뿍 햄&제육 김밥!!
요거 맛있어서 추천!
 
가격은 4,990원이고
유통기한은 당일까지이며
은근 푸짐하다.
 

 
내용물도 알차고 산뜻한 맛의 햄김밥!
식감도 맛있었다.
 

 
제육 김밥은 매콤한 맛이 좋았고
햄김밥과의 조합이 딱이었음
 

 
다음으로 찍어먹는 버터 장조림 김밥!
가격은 5,490원이다.
 

 
꼬마김밥으로 안에 고기가 살짝 들어있다.
 

 
뭐 생각보다 내입엔 쏘쏘했다.
감칠맛이 약한 느낌?
근데 남편은 오히려 이게 더 맛있었다고함ㅎ
 

 
그래도 미니 김밥이라 한입씩 먹기 좋았다.
어디 피크닉 가거나 장거리로 갈 때
롯데마트 들려도 좋겠네~
 

 
마요 소스가 있어서 찍어먹었당
생각보다 아주 맛있진 않았음
뭔가 신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느껴졌음
 

 
 
 
롯데마트 델리 코너 가게 되면
듬뿍 햄 & 제육 김밥 추천!!
라면이랑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치킨도 마트 제품 치고 맛도 괜찮았다.
할인할 때 사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다.
 
 
담엔 다른 메뉴들 먹어봐야징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