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송도 데이즈드 약과쿠키 / 파리바게트 약과타르트

쏭스쏭스 2023. 4. 12. 22:00
728x90
반응형

 
 
요새 인기있는 약과 디저트류!!
친구와 함께 간 송도 트리플 카페에서
약과 쿠키를 발견했다.
 
송도의 데이즈드라는 카페로
친구가 흑임자라떼와 함께 사줬당><
 
 
약과쿠키 5,800원
흑임자크리라떼6,000원
 

 
두툼한 약과 쿠키가 눈에 확 띄었다.
큼직하고 윤기흐르는 약과가 올라가서
넘 맛나보였다.
 

 
쫀득한 약과와 크림치즈 그리고 도톰한 쿠키
거기에 확 느껴지는 계피맛이 넘 좋았다.
 
 
약과 인기에 이어 약과 디저트도 인기가 많아진 요즘
인터넷으로 약과쿠키 구매하기도 어렵던데
계피 러버, 약과 러버는
데이즈드에서 사먹어보는 걸 추천><
 

 
다음으로 발견하게된 파리바게트 약과타르트
가격은 2,500원!
 
사이즈가 넘 아담해서 그냥 순삭이지만
이것도 계피향 뿜뿜에
은근 필링도 가득가득 묵직하게 들어있었음
 

 
위의 약과쿠키의 약과와 달리
윤기가 적은 담백한 스타일의
한입약과가 얹어져있었다.
 

 
약과보다 오히려 안의 필링과의 조합이
괜찮아서 매력적인 간식이었다.
바삭한 타르트 쉘도 굿
 

 
쫀득한 조청으로 만든 쫀쫀한 필링이
우유나 커피랑 넘 잘 어울릴 맛이었다.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다.
선물 세트로 나와도 정말 좋을 것 같음ㅎㅎ
또 사먹어야지~~~
 
 
 
할매입맛분들 어서 약과쿠키, 약과타르트 드셔보세요~~
저의 다음 타겟은 약과케익이랍니당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