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일산 금손과자점 골드핸즈 케이크 / 솔티카라멜, 딸기생크림

쏭스쏭스 2024. 1. 9. 22:00
728x90
반응형



 
 
케익으로 유명한 카페인 골드핸즈,
일명 금손과자!
 

 
겨울, 딸기 케이크 7,500
게랑드 솔티카라멜케이크 7,800원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다.
 

 
먼저 솔티 카라멜 케이크의 경우
찐득한 카라멜소스와 조밀한 케익시트
그리고 생크림과 그 위에
로투스? 달고나 같은 과자
부스러기가 뿌려진 메뉴이다.
 

 
비주얼부터 넘 먹음직스러워보였다.
 

 
단짠단짠의 정석인 디저트였다.
커피랑 먹으니 딱 좋음
 

 
맛은 있는데 내가 카라멜을
그렇게 좋아하는 건 아니어서
내입엔 좀 많이 달긴 했다
그래도 충분히 매력적인 케이크
 

 
다음으로 겨울, 딸기 생크림케이크!
싱싱한 딸기가 올라가 있었다.
새콤달콤 맛있군
 

 
층층이 딸기들이 콕콕 박혀있었다.
크림도 부드럽고 빵도 촉촉쓰!!
고소한 우유생크림 스타일로 넘 맛있었다.
 

 
둘 중 생크림케이크 강추!!!
홀케이크로도 구매해보고 싶다><
 
 
가격은 비싸지만
맛있는 케익 집인거 인정인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