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광주 궁전제과 충장점 나비파이

쏭스쏭스 2023. 10. 11. 22:30
728x90
반응형


광주 여행 중 방문한 궁전제과!
숙소랑 가장 가까운 충장점으로 갔다.
☔️비를 뚫고 금요일 저녁에 감


광주의 유명빵집이라길래 기대됐당🍞

 
참고로 5월 1일부로 2층 매장 리뉴얼을 함
 


매장은 이런 모습!

 
🎂케익류도 있었고
 

 
🍰롤케익류도 있었다.

 

 

 
🧁진열된 빵도 살펴봤다.
 

 
우선 유명한 나비파이!🥧
바로 하나 담아봄
 

 
근데 아쉽게도 금요일 저녁에 갔더니
빵이 많지 않았다.

 

 
🍎사과 모양의 빵이 눈에 띄었다.

 


딱히 손이 가는 빵이 없어서
더 고르지 않았다.

 
사실 공룡알을 꼭 먹어보고싶었는데
품절 ㅜㅜㅜㅜ


그옆에 생크림 버거도 있었는데
생크림이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었음


크림치즈도 몇가지 판매중!


작년 궁전어워즈가 있었는데
참고해서 빵구매해도 좋을 것 같다.


나비파이를 먹어봤다.


페스츄리 결이 살아있는 파이로
겉에는 끈적한 시럽이 묻어있었다.


데워먹으면 더 맛있다는데 그냥 먹어봤다.
생각보다 바삭하진 않았고 시럽때문에 달달했다.
조금씩 뜯어먹는데 가루 떨어지고 먹기 힘들긴 함


기대에 비해 평범한 맛이었다.

그치만 에프에 돌려먹으면
바삭한 식감이 살아나면서 더 맛있을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