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범표어묵 흰살사각어묵 모둠어묵 어묵바 고급어묵요리평 내돈내산 후기/어묵요리

쏭스쏭스 2024. 2. 24. 22:00
728x90
반응형



예전에 네고왕을 통해 알게되 범표어묵!


냉장보관하라고 적혀있었는데
한번에 많이 시켜서
남는 건 냉동보관하고 그때그때 필요할 때
해동해서 먹는 중!
 


<흰살사각어묵>


밀가루 무첨가 제품으로
흰색 어묵은 처음 봐서 어떤 맛일지 궁금했다.
 


원재료를 살펴보니 연육 69% 함유함


어묵볶음, 어묵탕 만드는 방법도
적혀있음!
 

 
생긴 건 이렇게 생겼다.
하얀색이라 뭔가 첨가가 덜 됐을 것 같아서
괜히 더 좋은 느낌ㅋㅋ
 
 
어묵 활용해서 매운어묵김밥을 만들어봤는데
꼬들탱글 식감과 매콤한 맛이 정말 좋았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


⬇️어묵김밥⬇️

백종원 불어묵 매콤어묵 김밥 만들기

"매운 어묵김밥 레시피" 안녕하세요 쏭스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 비상식량 중 하나인 ...

blog.naver.com


 
 

<어묵바>


어묵바에는 치즈맛과 매운맛
두가지가 있다.


먼저 치즈맛!🧀
어묵 자체는 아주 쫄깃하니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치즈맛은 좀 느끼해서
별로였다ㅜㅜ


영양정보를 살펴보니
칼로리는 118kcal이고
나트륨은 577mg 함유한다.


다음으로 매운맛!🔥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칼로리는 101kcal이고
나트륨은 457mg함유한다.


케첩과 머스타드를 뿌려먹었고
역시 머스타드가 잘 어울렸다.


🌶️청양고추 다진게 콕콕 박혀있어서
알싸하고 깔끔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었다.


근데 먹다보니 나같은 맵찔이에겐
다소 매운편ㅜㅜ


그래도 둘 중 매운맛이 더 좋았다.



<고급어묵 요리평>


원재료를 살펴보니 연육 61.5% 함유함


도톰한 두께에 중간중간 치즈도 박혀있고
딱 봐도 떡볶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바로 만들어 먹어봤다.


떡볶이 먹을 때 떡보다 어묵을
더 많이 먹는 어묵파인 나라서
어묵을 듬뿍 넣어 만들었는데
쫄깃쫄깃 어묵이 다했당bb


남은 걸로는 어묵계란말이도 만들어봄!
색다른 맛인데 좀 느끼하기도함ㅋㅋ



<전통모둠어묵>

포장 패키지에도 적혀있듯이
여기저기 쓰기 좋은 모둠어묵!

다양한 종류의 어묵이 들어있어서 좋았다.


원재료를 살펴보니 연육함량 54.8%
칼로리는 166kcal에
나트륨은 331mg 함유한다.

 

종류는 이렇게 7종류

 


어묵우동 만들어서 한그릇 뚝딱해쥼ㅎ


⬇️어묵탕 레시피⬇️

어묵탕 끓이는 법 (ft.어묵계란말이)

"어묵탕 레시피" 안녕하세요 쏭스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진도...

blog.naver.com


 

 
 
예전에 네고왕 통해서 처음 알게된 어묵인데
부산어묵 명성에 걸맞게
탱글쫄깃 맛있었다.


전통모둠어묵은 종종 사먹을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