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초록마을 아기간식) 동결건조 과일간식 순수딸기칩

쏭스쏭스 2024. 3. 14. 22:00
728x90
반응형

 
조카가 친정에 온다고 하면 바빠지는 울 엄닠ㅋ
조카가 좋아할 간식들을 잔뜩 사다두신당ㅎㅎ
 
그래서 가족 모임 전에는
유기농 간식들이 많은 초록마을에
종종 가신당!
 

 
국산 딸기를 그대로 동결건조한 제품이라
맛과 영양이 살아있고
우유랑 함께 먹어도 좋다고 함!
 

 
사실 망고, 사과, 블루베리, 딸기
이렇게 있었는데
딸기는 조카에게 간택되지 못함ㅋㅋㅋ
 
 
그래서 내가 먹었는데
요거 그릭요거트랑 같이 먹는 거 강추함!!


파사삭 씹히는 맛이 정말 맛있었다><
조카 덕에 맛있는 조합을 알아냄ㅋㅋㅋ
 
 
동결건조 과일 더 사봐야겠당ㅎㅎ
 

 


 
↓그릭요거트 만들기↓

클래파 유청분리기로 그릭요거트 만들기/다이어트간식추천

"그릭요거트 만들" 안녕하세요 쏭스입니다~~(≧∇≦) 오늘은 유청분리기를 활용한 그릭요거트 만...

blog.naver.com

제조기없이 그릭요거트 만들기/맛있게 먹는법/유청활용

"그릭요거트 레시피" 안녕하세요 쏭스입니다~~(≧∇≦) 🍇설 전후로 달콤한 과일들이 많이 들...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