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안스베이커리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까눌레 생도넛

쏭스쏭스 2024. 4. 28. 22:00
728x90
반응형

 

롯데백화점 어플에 들어가보면

종종 할인 쿠폰들이 뜬다!

지난 번에 이어 이번에도 어김없이 받아서

야무지게 쓰고왔다.

 

▼▼▼▼▼▼

 

안스베이커리 / 롯데백화점 어플 F&B 쿠폰 5천원할인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방문했을 때 우연히 F&B 선착순 쿠폰이 뜨는 걸 발견해서 잽싸게 다운받아 5천원 할인을 받았당ㅎ 쿠폰은 1만원 구매 시 할인적용이 가능하다. 기간은 4/13까지인데 선착

green54.tistory.com

 

F&B쪽 5천원 할인 쿠폰으로

만원이상 쓰면 사용 가능하다.

 

그래서 김포공항점 갔을 때

안스베이커리로 또 향함

 

생각보다 그 쿠폰 받아주는 매장이

별로 없어서 이전에 갔던 곳을

또 가게됨

 


 

먼저 까눌레가 먹음직스러워서 사봤다.

사실 내가 까눌레를 그렇게 좋아하는 건 아닌데

이상하게 먹기 전에 그 윤기를 보고

맛있어보여서 사고 후회함ㅋㅋㅋㅋ

 

 

이번에는 그래도 겉부분이

막 딱딱하거나 하지 않아서

먹을 만 했는데

여전히 까눌레의 맛을 잘 모르겠다.

 

뭔가 계란의 촉촉함? 같은 게 느껴지고

단단한 푸딩같은 느낌의 안쪽!

겉은 쫄깃했다.

 

내 입엔 좀 난해한 디저트가 확실하다.

 

특유의 탄맛이라해야하나?

카라멜맛이라해야하나?

그런 맛이 까눌레 먹을 때마다 나는데

여기서도 남!

 

 

초코맛은 그래도 초코의 달달함을

함께 맛볼 수 있어서 더 좋았다.

 

 

이전에 먹었던 까눌레보단 맛있는데

여전히 잘 모르겠다ㅋㅋㅋ

아주 주관적인 입맛이라

추천 비추천 할 수가 없넹

 

 

이건 엄마가 드시고 싶어하신 생도넛!

오랜만에 먹고 싶다고 하나 집으셨다.

 

 

팍팍한 빵부분에 슈가파우더가 묻어있고

속에는 앙금이 가득 들어있다.

 

팍팍하지만 앙금이랑 먹으면 딱좋은!

우유가 생각나는 그런 맛으로

담백하면서 고소하면서 맛있다 이거!!

 

작아서 간단히 간식을 추천하는 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