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배스킨라빈스 신상 아이스 맥심 스틱바(+일주일 할인 정보)

쏭스쏭스 2021. 8. 27. 16:36
728x90
반응형


최근 배라에 가보니 신상이 엄청 많이 나왔다.
그 중에 가장 눈에 들어온
맥심과의 콜라보 상품!

그냥 아이스크림도 먹어봤는데
스틱바로도 나와 먹어보게 됐다.




한 박스에 3천원으로
화이트골드와 모카골드 마일듯 맛 한개씩
총 2개가 들어있다.

화이트골드는 135kcal이고
모카골드는 139kcal이며
둘다 65ml이다.



봉지도 진짜 맥심커피봉지처럼 생김ㅋㅋㅋ



절취선까지 완벽ㅋㅋㅋ



색부터 화이트골드가 더 연하다
화이트골드에는 커피 함량이 12.5%이고
모카골드는 14.7%이다.



모카골드가 확실히 진하긴했는데
개인적으로는 화이트골드가 더 좋았다.
모카골드는 더위사냥에 좀 더 쓴 커피맛이
입혀진 느낌!

그리고 아이스크림이 쫀쫀해서 좋았다.🍦

이건 계속 나오면 좋겠다!
앞으로도 사먹을 듯



8월 29일까지
해피앱으로 해피포인트 사용 시
아래와 같이 할인 중이니
한번 더 사먹으러 가야겠당ㅎㅎ

출처 : 해피포인트 앱




🔽롯데리아 아이스크림 토네이도 녹차🔽
https://green54.tistory.com/m/34

롯데리아 디저트 아이스크림 추천 (토네이도 녹차) 내돈내산

간단히 후식먹으려 롯데리아에 갔다가 뜻밖의 취향저격하고 온 디저트를 발견했다…!!! 사실 뭐 이미 많이들 먹는 토네이도 아이스크림이라 추천이라기에 민망하지만ㅋㅋ 녹차맛을 처음 접하

green54.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