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방화동 우리동네간식추천) 구름꽈배기&손만두

쏭스쏭스 2023. 7. 15. 22:00
728x90
반응형

 

 

퓨전 꽈배기와 크림 가득 도넛이

유행인 요즘!!

그래도 옛날 스타일의 꽈배기와 도넛

생각날 때가 있음ㅎㅎ

 

 

그러던 중 남편이랑 산책하면서

꽈배기&도넛집을 발견했다><

 

10시 오픈이긴한데

10시반쯤 가는 게 좋을 듯~~

지난번에 토요일에 10시에

바로 살 수 있는지 여쭤보니

주말이라 그런지 10시반은 되어야 한다고 하심!!

 

 

그럼 영업시간을 바꾸심이...좋을 듯 하다ㅋㅋ

 

 

가격은 아래와 같다!

세트메뉴도 있길래 골고루 먹기 위해

세트로 주문했다.

 

 

B세트로 주문했고

찹쌀꽈배기 3개, 팥도넛 2개,

찹쌀도넛 2개씩 들어있었다.

그 중 반은 엄마 드림!!

 

 

설탕을 많이 안 뿌려주셔서

오히려 좋았다.

 

 

남편이랑 간식으로 나눠먹기 위해

가위로 잘라봄!

 

 

먼저 찹쌀도넛!!

 

쫄깃쫄깃하니 젤 맛있었음!

기름지며 달콤한 이맛 다 아시쥬~~~?ㅎㅎ

 

 

다음으로 찹쌀꽈배기!!

이건 식어서 그런지 살짝 뻣뻣해졌는데

담백하니 맛있었당ㅎㅎ

우유가 생각하는 맛!!!

 

 

마지막으로 팥도넛!

 

아래 팥앙금이 채워진 동그란 도넛으로

팥앙금이 많이 들어 있는 건 아니지만

달달한 팥이 씹혀 맛있었다.

 

 

다 담백하니 맛있었지만 그중 순위를 정해보면

 

찹쌀도넛>팥도넛>찹쌀꽈배기

 

 

되도록이면 따뜻할 때 사자마자 먹는 걸 추천!!!

동네에 이런 간식거리가 있어서 넘 좋당ㅎㅎ

손에 기름이 많이 묻지 않고

대체로 담백한 맛이라 좋았다!!

 

종종 사다가 커피랑 우유랑 먹어야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