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모노키친 베트남식 짜조 후기 LF푸드 세진F&C

쏭스쏭스 2024. 4. 17. 22:00
728x90
반응형

 

 

 

예전에 협찬으로 받아서 먹어봤던

모노키친 베트남식 짜조!!

 

베트남 음식 먹을 때

짜조를 주로 시켜먹는데

이렇게 집에서 먹고 싶은 만큼

튀겨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ㅎㅎ

 

 

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 200도 12분

혹은 후라이팬 중약불에서 굽기!

 

칠리소스나 느억맘소스에 찍어먹으면 됨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당근, 양배추, 당면, 숙주나물,

양파, 목이버섯, 마늘, 셀러리 등의

다양한 채소가 들어감!

 

 

한 팩에 길고 통통한 짜조 5개가 들어감

 

 

라이스페이퍼로 야무지게 싸져 있어서

튀길 때 안의 육즙이 잘 안 빠져서 좋았다.

 

 

기름 살짝 두르고 노릇하게 구워봄!

둥글둥글하니깐 골고루 굴려가며 구워야함

 

 

키친타올에 올려 기름을 제거하고

살짝 식히면 더 바삭하게 됨

 

 

가위로 잘라서 먹어봤다.

 

 

요거요거 육즙도 팡팡!!

바삭하니 넘 맛있었다.

 

 

역시 칠리소스랑 찰떡이군

 

 

고기랑 채소 씹는 맛도 좋고

후추향 은은히 나고

튀김부분도 맛있었다.

 

 

협찬으로 받은 거지만 넘 만족스러움ㅎㅎ

짜조 생각 날 때 종종 사먹을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