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설빙 방화역) 리얼그린티빙수 딥초코츄러스 플레인크룽지 후기

쏭스쏭스 2023. 7. 27. 22:00
728x90
반응형

 

 

 

후덥지근한 요즘~~

가장 생각나는 디저트는 바로 빙수이다!

쿠폰 받은 게 기간이 다 되어가길래

안먹어본 설빙 디저트와 빙수를 먹어봄!

 

 

리얼그린티설빙

 

 

 

그린티초코설빙을 좋아하는데

리얼그린티는 안 먹어봐서

한번 먹어봤다.

 

 

생크림, 녹차아이스크림, 녹차가루

그리고 찹쌀떡이 들어간 우유빙수이다.

서비스인지 모르겠지만

코코볼도 주심!!

 

 

녹차에 집중한 빙수이다보니

담백해서 좋았다.

 

칼로리 810kcal에

당류 50g 포화지방 25g 포함되어있고

당류는 다른 빙수에 비해 좀 낮은 편!

 

 

-맛있게 먹는 꿀팁-

 

 

녹차 아이스크림 말고

녹차의 맛은 막 진하게 느껴지진 않았다.

녹차 시럽이나 녹차가루를

빙수 얼음 속에 더 뿌려주면 좋을 듯!

 

 

딥초코츄러스

 

 

 

 

빙수와 함께 먹을 츄러스 디저트도

함게 시켜봤다!

 

칼로리 210kcal에

당류 2g 포화지방 3g 함유한다.

 

 

초코시럽 디핑 소스에 찍어먹으니

달달하고 바삭쫀득하니 맛있었다.

 

 

크룽지

 

 

요새 인기있는 디저트 중 하나인

크룽지..!!

그냥 이렇게 봉지 그대로

완제품을 주는지 몰랐다ㅋㅋㅋ

 

 

사고 보니 후기가 별로 좋진 않아보였다ㅋㅋ

빽다방이 더 맛있다고!

 

 

칼로리 185kcal이고

당류 6g 포화지방 3.9g 함유한다.

 

 

크로아상을 아주 납작하고

바삭하게 만든 걸 크룽지라고 한다.

크기는 손바닥보다 큼!!

 

 

먹어보니 바삭한 과자 느낌이었다.

딱 엄마손파이 맛!!

 

그래서 가격 대비는 비추

그냥 천원 더 주고 인절미 토스트 먹을 껄....

 

 

초코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은 있음!!!

 

 

남은 빙수랑도 잘 나름 어울리넴~

 

 

좀 덜 단 빙수를 먹고싶다면

리얼그린티설빙 추천!!

쫀득하고 따뜻한 디저트 먹고싶을 때

츄러스 추천!!

 

크룽지는 글쎄..?!

 

 

다음에는 크로플이랑 토스타나 먹어야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