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경주 보문단지 코모도호텔 슈페리어 트윈룸 내돈내산

쏭스쏭스 2023. 11. 4. 22:00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결혼기념일에 방문한 경주!!

 

 

하루는 황리단길 하루는 보문단지에

숙소를 예약하기로 했다.

 

 

보문단지 숙소는 코모도호텔로 정함!!

토요일 기준 하루 18만원이었고

조금 더 저렴한 걸 원했지만ㅋㅋ

딱히 없어서 이걸로 결정!

 


트윈 밖에 안남아 있어서

트윈침대로 예약함

 

외관부터 멀끔하니 깔끔해 보여서

마음에 들었당ㅎㅎ

 

 

주차장은 넓어보였당

 

 

참고로 주차 대행 서비스

발렛비는 만오천원이었다.

 

 

조식은 7시-10시까지 운영된다.

 

 

로비도 한국적인 느낌도 나면서

깔끔해보였다.

 

 

1층 아사카와 호텔 내 식당에서는

아래 상차림 메뉴를 팔고 있음

 

 

식음료 전 업장 20% 할인된다고 함!

 

 

호텔 층별 위치는 아래와 같다.

 

 

복도는 클래식한 느낌~

 

 

숙소 내부는 이런 느낌이다.

생각보다 방이 넓고 쾌적했다.

 

 

 

따뜻함 가득한 호텔방!

 

 

 

창가쪽에 테이블도 작게나마 있음

근데 tv 보면서 뭐 먹기에는

위치 선정도 그렇고

높이도 그렇고 조금 불편했음ㅋㅋ

 

 

침구도 깔끔하고 폭신하니

잠도 잘 왔음

 

 

초록초록한 나무가 보이는

창문뷰도 맘에 들었다.

 

 

덕분에 숙소에서 남편이랑

결기 인증샷도 남길 수 있어서 좋았당ㅎㅎ

 

 

티비는 작지만 뭐 나쁘지 않았음ㅋㅋ

우린 여기서 신병2를 봄><

 

 

침대 머릿쪽에 이런 버튼 들이 있는거

편리해서 좋았음

안 그런 곳들도 많은데 말이지

 

 

현관 쪽에는 슬리퍼가 있으니

안에서 신으면 된당

 

 

냉장고도 보니깐

물 세병만 공짜임

 

 

미니바에는 커피랑 녹차 티백이

있었음

 

 

린넨 교체 원하면

해당 카드 베개 위에 올려두면

된다고 함

 

 

화장실은 막 넓진 않아도

불편하지 않을 정도의 사이즈였고

 

 

어메니티는 칫솔, 치약, 면도기

화장솜, 면봉, 머리끈,

샤워타월, 샤워캡이 있음

 

고로 폼클렌징은 챙겨가야한다.

 

 

수건은 5개?6개 정도 있어서

문제 없었음

 

 

비누 샴푸 컨디셔너도 비치되어 있음

 

 

방에서 나와서 다른 시설들도

구경해봤는데

신기하게 노래방이 있다ㅋㅋ
사우나도 있음

 

 

야외 정원은 푸릇푸릇하게

잘 가꿔져있었당

 

 

뒷마당 야외정원쪽으로 가면

가까운 곳에 편의점이 있음

 

 

어두워지니 숙소 조명이

쫙 들어와서 나름 분위기 있군

 

 

생각보다 가격이  아주 비싸지도

아주 저렴한 것도 아니지만

숙소가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다.

 

무엇보다 보문호수랑도 가까워서

경주 여행 시 머물기 괜찮은 숙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