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완도타워뷰 가성비 신상호텔 추천) 파크힐컴포트호텔

쏭스쏭스 2024. 1. 4. 18:00
728x90
반응형

 
 
 
완도 갔을 때 묵었던
파크힐컴포트호텔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함!!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으로
주말 기준 오션뷰는 9만원,
완도타워뷰는 8만원이다.
 
가격도 짱짱
 

 
주차는 숙소 1층에 하면 됨
저녁엔 차가 가득 찰 듯
 

 
로비는 아래와 같은 모습이다.
 

 
복도를 지나가다보면 전자레인지가 있음
 

 
 
방 안에 들어가면
센스있게 문에 구둣주걱이 달려 있어서
신발 신고 벗을 때 아주 편했다!
 

 
짠!!숙소 내부는 아래와 같은 모습이다!!
일찍 도착했는데 방 한 개 비었다고 하셔서
바로 체크인 할 수 있었다.
 

 
숙소 내에선 일회용 슬리퍼 신고
돌아다니면 됨ㅎㅎ
 

 
급하게 2층의 빈 방으로 들어간 건데도
아주 만족스럽군ㅎㅎ
 

 
방도 깔끔하고 완도타워뷰라는
독특한 뷰를 볼 수 있어서 더 맘에 들었다.
일명 케이블카 뷰!!ㅎㅎ
 
근데 우리가 체크인하고 체크아웃할 때는
케이블카 운행하는 시간이 아니어서
케이블카를 보진 못함ㅋㅋ
 

 
아래는 야경 모습이다.
실내 조명 끄고 찍으니 넘 이쁨
 

 
숙소 내부를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침구가 깔끔하고 포근하니 좋았다.
 

 
이렇게 작은 테이블도 있었음
 

 
티비도 적당했음
 

 
냉장고에는 무료 생수도 있었다.
 

 
커피, 메밀차가 있었고
어메니티로 칫솔, 치약, 폼클렌징, 면도기,
빗, 면봉, 솜, 머리끈 등이 있었음
 

 
헤어드라이기도 있음
 

 
화장실에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이렇게 있어서 따로 집에서 챙겨갈 건 없당
 

 
수건도 넉넉하고 깔끔했음
 

 
옷장이 있는데 옷걸이는 하나뿐임ㅋㅋ
남편과 선착순에서 졌다^^
 

 
아래 주의사항도 확인 필!!
 

 
 
버스터미널이랑도 가깝고
가격도 저렴하고
신상 숙소라 깔끔해서 넘 좋았다!!!
완도타워 가는 분들에게도 위치상 괜찮을 듯!
 
완도 여행 간다면
완도 파크힐컴포트호텔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