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프랑스 니스 여행 선물 기념품 / 본마망마들렌, 안톤버그초콜릿, 유리아쥬 립밤

쏭스쏭스 2024. 1. 6. 22:00
728x90
반응형


친구가 프랑스 니스로 신혼여행 다녀와서

사다준 기념품들!!!

 

 

 

엽서, 비누, 라벤더, 초콜릿, 빵, 쿠키,

립밤, 비타민 등 다양하게 사다줬다.

 

 

lait danesse

당나귀 우유로 만든 비누라고 함!🧼

 

유리아쥬 립밤은 한국에 없는 종류이고

그리고 그 옆은 씹어먹는 비타민C이다.

 

라벤더는 신발장에 넣어둠!

 

 

1. 안톤 버그 Anthon Berg 초콜릿

 

 

🍸위스키, 칵테일, 커피☕

세가지 스타일로 구성됨!

 

 

먹는 방법은 뒤집어서

🍫뒤쪽 초코를 뜯어먹고(?)

안의 액체를 호로록 마시고

남은 초콜릿을 씹어먹으면 된다.

 

 

내가 마신 건 마운트 게이!

술을 잘 못마시는 나라서

살짝 좀 쓰긴했는데

술의 향이라도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

 

위스키 러버들에겐 좋을 듯!

 

 

이건 커피맛!!

커피도 농축된 게 들어있어서 쓰긴 했다.

 

 

2. SABLES ZANDKOEKJES 

헤이즐넛 쿠키

 

 

🥜헤이즐넛 초콜릿이 들어간 쿠키!

고소하고 향이 좋았다.

겉에 과자는 파사삭한 과자!

근데 달긴 엄청 달당ㅎㅎ

 

 

3. 본마망 마들렌

 

 

요거 추천!!

적당한 단맛과 촉촉함이 좋았다.

버터향도 가득~~~🧈

 

 

크림커피의 크림에

빵을 찍어먹으니 맛있군!

 

 

고마워 친구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