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 홈플러스 굽은다리역 초밥뷔페

쏭스쏭스 2024. 3. 11. 18:00
728x90
반응형

 

 

시댁 갔을 때 가본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

 

쿠우쿠우 프리미엄 매장이 생겼다고

유튜브에서 보고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시댁 집 근처에 있길래 시댁 갔을 때

시부모님과 함께 가보게 됨ㅎㅎ

 

 

토요일 5시에 갔을 때는 거의 바로 들어갔당

대기 있을 때는 한시간 반 시간 제한이 있음

 

6시반쯤 나갈때는 대기가 44팀 생김ㄷㄷ

 

가격은 주말 기준 33,900원임

 

 

매장은 좌석도 많고 넓직했다!

다만 매장 입구쪽에 앉으면

멀어서 음식 가지러 가기 빡셀 듯!

 

 

음식 리뷰를 남겨보자면

우선 초밥 종류가 많아서 좋았다.

회는 종류가 별로 없었는데

그마저도 비린내가 좀 남

 

근처에 게장 같은 것도 있었고

샐러드 코너에는 육회도 있었음

 

 

고기류는 좀 아쉬웠음!

대체로 뻣뻣했고 양고기는 잡내 미침

바로 뱉었다ㅋㅋ

그나마 풀드포크는 부들부들

소스맛에 먹을만 했음!!

 

편백찜에는 삼겹살 보쌈도 있었는데

이것도 잡내 남..

풀드포크를 제외한 고기는

안 먹는 걸 추천ㅎㅎ

 

 

튀김류 종류가 많아서 좋았고

피자도 나름 맛있었음

 

 

뷔페 특성 상 처음에는

종류 엄청 많아서 신나서 막 먹었는데

먹다보면 좀 느끼해지긴 함ㅎ


그래도 그냥 뭐 궁금증 해소를 위해

한번쯤 가볼만 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