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투썸플레이스 리프레싱 청포도 무스, 선샤인 청귤 무스

쏭스쏭스 2021. 9. 26. 10:20
728x90
반응형

지식정보단지역 바로 옆에 있는 투썸플레이스로
매장이 쾌적하니 좋았다.
직원분께서도 엄청 진절하심🤩



다양한 케익메뉴와 샌드위치 메뉴가 있었다.



가을 신메뉴인 고구마밀크 생크림이 눈에 띄었다.
🍠



내가 주문한건 첨 보는 케익으로
상콤상콤한
청포도무스와 청귤 무스케이크이다.
두가지 모두에 자연치즈가 들어갔다니🧀
맛이 궁금했다.



색깔은 노랑 연두 이뻤다💛💚



케익 위에는 청포도와 귤칩이 올라와 있다.
🍇🍊



청포도무스케익을 먼저 먹어봤는데
청포도 사탕맛이었다ㅋㅋ
샤인머스캣 시럽과 준초콜릿이 들어가
확실히 달달했다.



무스케이크이고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가
촉촉하고 부드러웠는데
호불호가 굉장히 나뉠 맛이었다.



다음으론 청귤무스케이크를 먹어봤다.
기본적으로 신편이었다.
여기엔 꿀청귤차가 들어감!



개인적으로는 청귤무스보단 청포도무스가 낫다.
그러나 또 사먹진 않을 듯!
샤인머스캣 케익이 궁금하면
먹어보는 정도로 딱이당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