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드디어 먹어본 바른치킨 대세레드 순살 후기

쏭스쏭스 2021. 9. 25. 16:00
728x90
반응형

바른치킨은
기름 한통에 58마리만 튀겨내는 치킨집으로
실번제를 사용하여 몇번째 튀긴 치킨인지
알려준다.

그 중 요새 인기 많은 대세레드를 먹어봤다!



대세레드를 시키니 카사바칩이 함께 왔다.
바삭하니 감자보다 뭔가 가벼운 느낌이랄까?
먹다 보니 나중엔 살짝 테두리부분이
질겨지긴 했다.



72시간 숙성한 소스라 인위적이지 않고
진~한 느낌이었다.
맵찔이지만 많이 맵지 않았다.

청양고추도 얹어지니 매운거 좋아하면
같이 먹어주면 된다.🌶

양념도 잘 묻고 순살이라 먹기도 편했다.



알싸 마요소스가 같이 오는데
찍어 먹으니 치킨소스와 조합이 좋았다.
편하게 뿌려먹어도 좋을 듯!



랍스타새우가 4마리 들어있었는데🍤
껍질 까먹기도 간편한 편이었다.
나는 그냥 씹어 먹었는데 고소했당ㅎ
탱글탱글하니 치킨만 먹는 것보다 좋았다!



새로운 치킨이 끌릴 때 사먹기 좋을 듯!
담에 또 시켜먹어봐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