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산책 여행코스 추천

쏭스쏭스 2024. 4. 4. 18:00
728x90
반응형

 

 

 

남편과 파주에 다녀왔다.

마장호수라고 유명한 곳인데

날씨가 좀 풀렸길래 가봤음!

오픈 시간에 맞춰 아침 일찍 가서 그런지

좀 쌀쌀했다.

 

확실히 서울 보다 이쪽이 더 추웠음

 

2024.03.17.

 


주차장은 널널했다.

아마 가을 단풍철이나 봄 벚꽃철에

더 사람이 몰리지 않을까 싶다.

 

 

지도는 아래와 같음!

 

 

주차장부터 다리까지,

다리 건너고 반대편 걸어서 주차장까지

돌아오는데 40분 정도 소요됐음!!

 

 

고즈넉하니 산책하기 참 좋은 곳이었다.

 

 

전날에 미리 사둔 빵이 있어서

중간에 아침으로 먹었음ㅎㅎ

 

 

절반 정도 걸어가니

저 멀리 출렁다리가 보였음

 

 

이건 뭔가 해서 보니

카페 전망대이다.

 

여기 말고도 유명한 카페가 있으니

한번 가봐도 좋을 듯!

 

 

출렁다리 통행 제한 기준도 참고하면 좋을 듯!

 

 

비수기 아침 일찍 간건데도

출렁다리에는 사람이 꽤 있었다.

외국인 여행객도 많았음!

 

 

옆에서 찍으니 아찔해보이는군!

 

 

물로부터 높이가 높지 않아

그렇게 무섭진 않았음

근데 바람이 불어 꽤 흔들흔들 거렸음ㅋㅋ

 

 

호기롭게 건너겠다고 하던 남편은

은근 무서웠는지 빨리 건너가자고 함ㅋㅋ

그리고 애기는 데려오면 안되겠다고함ㅋㅋ

 

 

다리를 건너고 더 크게 돌까 했는데

추워서 다시 주차장으로 돌아갔다.

 

 

걷다보니 오리 무리도 보였음ㅎㅎ

 

 

오르막이 있거나 한게 아니고

데크가 잘 조성되어 있어서

걸어다니기 좋았다.

 

 

 

파주 여행 가게되면 한번 들려봐도 좋을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