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여행추천) 한담해안산책로/이호테우/함덕해수욕장

쏭스쏭스 2024. 4. 21. 22:00
728x90
반응형

 

 

엄마와 작년에 갔었던 제주도!!

제주는 역시 바다를 봐야징ㅎㅎ

 

 

먼저 애월쪽에 위치한

한담해안산책로!!

 

에매랄드 빛 맑은 바닷물이

정말 이뻤던 곳이다.

 

 

하늘도 맑아서 더 찬란했다..!

여유롭게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이다.

단 해를 가리는 게 없어서

여름 완전 대낮에 가는 건 비추!

좀 더울 수 있음ㅋㅋㅋ

 

 

엄마는 시원한 물도 한번 만져보심ㅎㅎ

고여있는 물만 봐도

얼마나 맑은 지 알 수 있음

 

 

그 다음은 이호테우해수욕장!

여기서는 해수욕을 즐기는 분들이 많았다.

 

특히 말등대가 유명하니

우리처럼 멀리 말고ㅋㅋ

가까이서 인증샷을 찍고 오는 것도 좋을 듯!

 

 

다음은 노을까지 보고 온 함덕해수욕장!

 

야자수때문에 이국적인 분위기가 뿜뿜했던 곳이다.

여기도 가족단위로 해수욕을 즐기는 분들이 많았음

 

 

노을 질 때 가보는 걸 강추!!

 

 

드넓은 바다와 함께

인증샷 남기기 좋은 곳이었다.

 

 

옆에는 서우봉이 있어서

시간이 된다면 올라가도 좋을 듯!

우린 힘들어서 패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