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오리온 콰삭칩 (사워어니언, 트러플솔트) / 허니버터칩 돌세데레체

쏭스쏭스 2021. 7. 1. 22:00
728x90
반응형




평소 과자를 좋아하는데
새롭고 특이한 맛이 보이면 사게된당ㅋㅋㅋ
먹은지 두 달이 지났지만 기록을 남겨봄!!

내돈내산 과자신상 후기 Start🎶


오리온 콰삭칩 2종



0.8mm로 얇은게 특징인 과자로
바로 이 감자칩의 두께가
제과업체의 경쟁력이라고 한당! 와우..!

맛은 사워어니언랑 트러플솔트 2종이 있다.

평평한 감자칩모양이 아닌 접혀진 모양이었당.
전반적으로 기름지지 않고 바삭해서 좋음!


트러플솔트는 특유의 트러플향이
은은하게 났고 트러플 특성상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다.


트러플솔트맛이 더 인기라는데
나는 사워언니언이 더 무난하게 입에 맞았다.
기존 언니언감자칩에
아주 살짝 새콤한 시즈닝 뿌려진 느낌?


먹다보니 손에 가루가 좀 많이 묻는 편이었다!


재구매는….글쎄

그냥 기본을 사게 될 것 같다.



허니버터칩 돌세데레체


우유카라멜맛으로 기존 허니버터칩과
얼마나 다르고
얼마나 달달할까 해서 사봤다!

허니버터칩이야 언제 먹어도 존맛탱이징💕
맛없없 과자니깐!


근데 기존 허니버터칩과
특별히 큰 차이는 못 느꼈다.

프로마쥬맛도 먹어봤는데 역시 마찬가지..!


과자 뒷면을 보니 돌세데레체의 뜻이 나옴
Dulce de leche
바로 '우유의 달콤함'을 의미한다.


근데 양이 적다적어ㅜㅜ
기냥 순삭임


재구매는….글쎄
이것도 그냥

기본을 사지 않을까 싶다..!!


역시 과자는 기본이 최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