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씨드키퍼 반려식물 3개월차

쏭스쏭스 2021. 10. 21. 14:20
728x90
반응형


7월에 씨앗을 뿌리고 3개월이 지난 지금,
나의 반려식물 기록을 남겨봄✏️
5가지 종류의 씨앗을 심었었다.



🔽씨드키퍼로 나만의 작은 정원 가꾸기🔽
https://green54.tistory.com/m/32

씨드키퍼로 나만의 작은 정원 가꾸기

씨드키퍼는 식물생활 브랜드로 씨앗부터 시작하는 가드닝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생명이 성장하면서 주는 선물인 삶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작고 소중한 나의 작은 정원 Start! 안 죽고 잘 자라

green54.tistory.com




파종하고 7일
새싹이 나온게 있고 안나온게 있었다.
블루세이지는 금방 잘 나왔다.



레몬밤은 아주 작게🌱



야로우는 일주일이 지나도 나오지 않았다ㅜㅜ



씨앗이 남아서
집에 있는 재활용기에 심어봤다.



2주 지나니깐 잎이 점점 커졌다.





10월 16일 기준
민망하게도 3개가 살아남았다




처음의 열정은 어디가고
무관심했던 주인이 물을 자주 안줘서
바짝 말라 죽어버렸다ㅜㅜ



그럼에도 뜨거운 여름을 견디고
3개가 살아남음..!!
엄청난 생명력이다👍🏻




문제는 얘네들을 한번 옮겨심으면서
이름이 뭔지 모르다는거….🤭
어느정도 크면 네이버 검색해봐야징ㅎ



너네만큼은 잘 살아주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