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서울우유 프리미엄 치즈선물세트 알찬 구성!

쏭스쏭스 2021. 7. 2. 11:55
728x90
반응형



최근 친척언니 아기, 그러니깐 조카 돌이었는데
선물로 푸짐한 치즈세트를 보내줬다!

돌잔치도 못해서 언니 나름대로 속상할텐데
이렇게 센스있는 선물까지 보내다니





먼저 선물포장은 심플했다.
쇼핑백도 같이 옴!


구성을 보니 엄청 푸짐했고
명절 선물, 집들이 선물로 괜찮아 보였다.

그리고 유통기한도 생각보다 길어서 좋다.
슬라이스의 경우 4-5개월은 되는 듯!


* 구성 *
체다치즈, 고다치즈, 치즈마스터(고다+체다),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샌드위치용), 칼슘치즈2종, 앙팡치즈 까요까요, 스트링치즈, 치즈육포, 치즈스틱 피자, 아침어 버터



칼슘치즈는 뼈건강에 좋을 것 같다.
임산부인 새언니 줘서 맛보진 않았지만
어릴 때 먹던 그 치즈겠쥥🧀


요건 평소 자주먹던 체다치즈!
집에 먹던 게 있어서 일단 냉동실에 넣었다.
(냉장보관이라 써있는데 괜찮겠지…?)


고다치즈는 사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슬라이스로 나오니 먹기도 편한 듯!


치즈마스터
고다치즈에 체다랑 버터도 함께 들어가
풍미가 더 좋았다.


이건 샌드위치에 딱인 치즈로
모짜렐라만큼은 아니지만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이다!


요건 아이들이 좋아할
앙팡치즈의 까요까요 초콜릿맛!
달지 않고 은은한 초콜릿 향이 나는
부드러운 푸딩 느낌의 치즈이다.
애들이 좋아할 만 하네…!!!


물론 으른 간식도 있다!
치즈육포와 치즈스틱 피자.

원래 육포 안 좋아하는데
치즈육포는 짜지 않고 고소하고
이건 앞으로 계속 사먹을 거 같다👍🏻

그치만 치즈스틱은….넘 텁텁하구
내 입에 안 맞음 ㅜㅜ
꾸리꾸리 치즈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듯!


스트링치즈
냉동피자랑 컵라면에 넣어서 순삭함^^


마지막은 아침에 버터!
버터를 자주 먹진 않지만
가끔 필요할 때는 꼭 집에 없다ㅋㅋㅋㅋ
이 버터는 부드러운 스프레드 스탈의 버터!

뚜껑이 헐거워서 먹다가 냉장고 다시 들어가면
뭔가 표면이 마르는 느낌이라
아예 첨부터 절반은 잘 소분해서 냉동실 행-💫


푸짐해서 선물 마땅한 거 없을 때 딱이다!



🔽체다치즈 활용 로제신라면 레시피🔽

https://m.blog.naver.com/yoonlove0502/222390382978

로제신라면 만들기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

"로제신라면" 로제신라면이 그렇게 맛있다고하길래 도저언~~🍜 재료도 단순해서 만들어먹기도 ...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