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송도 파스타 배달 후기 : 파스타입니다

쏭스쏭스 2021. 11. 14. 09:40
728x90
반응형



원래 파스타랑 스테이크는
서가앤쿡을 많이 시켜먹는 편인데
주문량도 많은 편이고
매장 이름이 누가봐도 파스타집인 곳이 있어
시켜보게됐다🍝
유튜버 쯔양님도 광고하신 곳!


#내돈내산


⬇️⬇️⬇️⬇️⬇️

-송도 서가앤쿡 배달 후기-

[서가앤쿡] 모둠한상 & 김치필라프 송도 배달주문

"서가앤쿡" 배달되고부터 자주 시켜먹어온 서가앤쿡! 집에서 맛있는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를...

blog.naver.com




* 주문메뉴*
파스타(매콤크림 선택)+찹스테이크+음료 세트
<total 24,000원>


맵기 선택가능하고 기본맛으로 주문했다.


출처 : 배민어플



전체적인 양은 나쁘지 않았다.



먼저 매콤크림파스타는 계란후라이와
매콤한 고추씨가 위에 뿌려져 있었다.


아무래도 이 고추씨 때문에
기본맛임에도 끝이 매운듯!
면 삶기도 잘 익혀져서 괜찮았다.


토핑으로는 새우, 버섯, 베이컨이 들어갔다.🦐🥓



크림이 꾸덕하니 맛있었는데
예전에 자취할때 집앞 저렴이 파스타집의
그 파스타 느낌이 좀 들었다.
그래도 토핑이 알차서 좋았다.


다음으론 찹스테이크!
찹스테이크에도 계란이 얹어진다.



고기 양이 좀 아쉬웠으나🥩
가격 생각하면 나쁘지않은듯!
그치만 아삭한 채소와 함께 먹으니 맛있었다.🧅
고기는 잡내는 안나지만 아주살짝 질겼음

그리고 매쉬드포테이토도 함께 왔는데🥔
고기에 곁들여먹으니 맛났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가라아게!
파스타소스에도 찹스테이크 소스에도
찍어먹으니 맛남ㅎ



무난한 가격에 무난하게 시켜먹을 만한 곳으로
서가앤쿡 퀄리티까진 아니지만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듯 하다.

다음에는 우삼겹 알리오올리오 먹어봐야징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