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벅 크리스마스 신메뉴)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와 토피 넛 라떼

쏭스쏭스 2021. 11. 17. 14:25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마신 골든 위시 라떼에 이어
마셔보게된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와 토피 넛 라떼

두 메뉴는 평이 좋아 기대됐다!


⬇️스벅 신메뉴 골든 위시 라떼⬇️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골든 위시 라떼

이번 스벅 크리스마스 음료 신메뉴는 토피넛 라떼, 토피넛 콜드브루, 토피넛 프라푸치노,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골든 위시 라떼 이렇게 5종이 있다. 그 중 골든 위시 라떼를 마셔봤다. #내돈내산

green54.tistory.com



#1.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역시 추워도 얼죽아!!!!❄️
핑크캐모마일은 따뜻한 음료로도 팔지만
아이스가 제맛일 것 같아서 아이스로 시킴🧊
대신 얼음을 적게로 선택했다!

칼로리는 130kcal이고
가격은 tall 기준 6,100원이다.



리치, 레몬그라스, 캐모마일, 유스베리티가
그리고 위에는 로즈마리 레드커런트가
예쁘게 올라간다.


비주얼이 넘 이쁘당❤️
뚜껑을 여니깐 로즈마리 향이 확 느껴졌고
업그레이드 된 음료인 만큼 상콤달콤 맛있었다.

(허브향을 싫어한다면 호불호는 있을 수 있음)


#2. 토피 넛 라떼




맛이없을 수 없는 음료로
버터향 은은히 나는 토피와 견과의 맛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었다!🤎
위에 얹어진 부드러운 크림도 음료 풍미도 좋았다.

시럽 기본 3개 들어가는데 하나 줄이고
저지방우유를 선택했다.🥛

300원 추가 시 디카페인으로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5,800원이고
칼로리는 325kcal이다.


역시나 둘다 가격대는 비싼 편이지만
개인적으로 골든위시라떼보다 더 맛있었다!

먹어볼만한 음료들!👍🏻


그치만 토피넛라떼는
가격도 가격이고 익숙한 이디야꺼
그냥 먹을 것 같기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