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간단 선물추천) 록시땅 시어, 윈터 워크 핸드크림 150ml / 델리케이트, 로즈에렌

쏭스쏭스 2021. 12. 30. 10:45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에 선물로 받은 핸드크림!🎄
노랑노랑한 선물포장도 이쁘고💛
패기지도 이쁘고 구성도 맘에 드는 선물이었다.🎁

외국나갈 때 면세 가면
꼭 사던 아이템 중 하나였는데ㅜ.ㅜ



나는 선물을 택배로 받았지만
이렇게 쇼핑백도 들어있어서
온라인으로 주문 후 선물하기도 괜찮을 것 같다.



구성은 시어랑 윈터 워크 150ml짜리
10ml짜리 미니 핸드크림도 들어있었다.
작은건 가지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시어버터 20프로 함유된 제품으로
향이 강하지 않아서 원래 자주 쓰는 크림이다.


사용기한은 24년 4월까지!


은은한 버터향이라 부담없이 쓰기 좋은 크림임.



어 윈터 워크 라이트 핸드 크림
무화과잎의 싱그러움과
만다린의 향긋함이 만난 제품이다.
그리고 2021 홀리데이 에디션!

해바라기씨 및 오렌지껍질 오일가 함유되어 있고
시어버터는 5프로 들어있음!


유통기한은 24년 5월까지



신기하게도 짜보니 휘핑크림 같은 텍스처였다.
바를 때도 가볍게 발리면서 감촉이 좋았다.
그리고 바르고 나서도 더 산뜻하다.

향은 시어에 시럽한방울 들어간 느낌이랄까
호불호는 조금 갈릴 수 있을 것 같다.



미니 핸드크림 중 오른쪽에 있는 게
2021 홀리데이
델리케이트 시어 라이트 핸드크림

프랑스 디저트 히오레 연상케하는
파우더리한 향의 크림이다.
윈터워크에 비해 조금 부드러운 향이 나서 좋았다.

스페인자스민꽃추출물+해바라기씨오일
그리고 시어버터 5프로가 함유되어있다.🌻

나머지는 위의 크림과 동일!


이것도 휘핑크림 텍스처
산뜻한 마무리!



추가로 집에서 쓰던 것 중
로즈에렌이라는 장미향 나는 제품이 있다.🌹
장미향 좋아한다면 향이 잘 나니 좋을듯!
텍스처는 사진처럼 점도가 꾸덕하지 않았고
개인적으로 바르고나서는 조금 미끄덩



간단한 선물을 찾는다면 추천!🎁
록시땅 신제품을 찾는다면
개인적으로는 윈터워크보단 델리케이트를
더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