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벌써 봄신메뉴가?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봄딸기라떼,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 + 겨울 메뉴 (돌체블랙밀크티)

쏭스쏭스 2022. 2. 7. 09:40
728x90
반응형



겨울 메뉴 마신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봄신메뉴가 나온 스벅~~~

BRING NEW SPRING
딸기의 계절답게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이 시작되었다.🍓

출처 : 스타벅스 어플



내가 시킨건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6.9)
봄 딸기 라떼(6.9)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는 비주얼은 이쁘지만
맛이 어떨지 몰라서 그냥 딸기메뉴로 시킴



먼저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말차+딸기+바닐라 프라푸치노 조합의 음료로
갓수확한 딸기로 만든 베이스를 사용한다고 한다.


칼로리는 425kcal이고
당류는 70g 포함된다.



말차와 딸기?가 어울릴까 싶었는데
🌿말차는 사진에서처럼 아주 은은하게 맛이나서
거슬릴 맛이 없었다.

거의 딸기 바닐라 크림 프라푸치노에
말차 몇방울 넣은 느낌!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익숙한 맛이 주를 이루고
중간중간 말차맛이 살짝씩 나는 정도!

말차맛이 조금 더 진해도 좋을 것 같다.🌱



봄 딸기 라떼는 상큼한 딸기와 신선한 우유의 만남!
딸기가 듬뿍 들어가 비주얼이 좋았다.

칼로리는 240kcal이고
당류는 44g이다.



잘 섞어서 마셔보니
프라푸치노에 비해 신맛이 좀 났지만
딸기과육이 씹혀서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프라푸치노가 입에 더 맞음!



+


이번엔 겨울 메뉴였던 돌체 블랙 밀크 티(5.9)!
홍차+우유+연유 조합의 음료로
베이스로 풀 리프 티와 블랙티를 사용한다.

칼로리 165kcal에 당류 23g
그리고 카페인은 50mg 함유한다.


따뜻한 건 티바나 티백이 들어있는데
아이스는 이 티백이 안 들어있다고한 리뷰를 봄!



우유대신 두유로 바꾸고 우유거품을 선택해서
마시라는 후기를 많이 봐서
우유거품 선택하고 주문해봤다.



아 근데 우유거품을 선택하니깐
음료 양이 너무 적어짐 ㅜ.ㅜ
맛을 제대로 느끼기기도 전에 없어짐ㅋㅋㅋ

음료 자체는 요즘 같은 날씨에
따뜻하고 달달하게 마시기 좋았다.
근데 뭐 진하지도 않고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였다.



그래도 스벅 가서 새로운 거 마셔보고 싶거나
밀그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마셔보기 좋을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