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내돈내산 후기 (애플베리, 석류, 오리지널, 진저레몬)

쏭스쏭스 2022. 6. 15. 22:00
728x90
반응형




미디어에서 하도 콤부차콤부차 하길래
궁금했었는데 마침 남친이 대량구매하고
남은 콤부차가 있길래 뺏어마셔봤다ㅋㅋ


탄산음료를 좋아하는 남친이🥤
이젠 건강한 음료를 마셔할 것 같다고 잔뜩샀는데
원하던 탄산이 아니라고 못마시겠다고 함ㅋ

남친을 보니 콜라를 완전히 대체할 제품을
찾는다면 이건 안될 듯 싶다.


그래도 당, 칼로리, 카페인 모두 낮춰진 거라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겐 확실히 유용한 음료일듯!
설명에도 운동 전후에 마셔보라고 써있기도 함.

출처 : 아임얼라브 홈페이지



그래서 콤부차가 무엇인가 찾아보니
녹차, 홍차를 자연발효시키고🍵🌱🌿
이로인해 생긴 탄산 덕분에
청량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라고한다.



아임얼라이브(I’M ALIVE KOMBUCHA) 제품은
506시간 발효시킨 제품!
물을 섞지않은 원액 그대로라서 확실히
마셔보니 진한 맛이 났다!

✔️얼음과 물에 희석시켜 마시는걸 추천✔️



합성첨가물이 안 들어가고
제주 오설록 녹차와 홍차 그리고
설탕 대신 사탕수수 원당을 사용했다고 하니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고한다.

프리바이오틱스도 첨가되었다니 이거 맘에 드네!

그리고 HACCP과 유기가공식품 인증 식품!



먼저 애플베리맛을 마셔봤다.
사과와 라즈베리를 주원료로
생강, 레몬, 녹차, 홍차가 들어감!

총 내용량은 315ml이고 칼로리는 98kcal
당류는 18.9g 함유되있다.


병을 오픈하면


탄산이 뽀글뽀글

컵에 얼음을 담고 따라봤다.🧊🍹




색상은 마치 로제와인 같은 색상이다.🍷
맛은 딱 새콤달콤 침고이는 홍초에 탄산 섞은 맛!
오 청량감 장난아니구만~~


다음으로 오리지널은 스터디셀러 제품으로
녹차,홍차로만 이루어진🌿🌱
콤부차 본연의 맛을 내는 음료다.


내용량은 315ml에 칼로리는 76kcal이고
당류는 15.8g 카페인은 23.0mg이 함유되었다.


스테디셀러인 만큼 제일 무난하게 마시기 좋았다.




세번째로 진저레몬맛은🍋
생강의 풍부한 맛과 레몬의 상큼한 맛이 더해진
부드럽고 시원한 맛!
소화와 에너지충전에 좋다고 한다.


내용량은 315ml 칼로리는 89kcal이고
당류는 18.9g가 함유되어있다.


레몬맛이 상큼하게 나고🍋
생강맛은 은은하게 나서 먹기 깔끔하니 좋았다.


마지막으로 석류맛!


내용량은 315ml 칼로리는 89kcal이고
당류는 18.9g가 함유되어있다.


이것도 애플베리처럼 상큼했고
산미와 단맛 적당했다.



개인적으로는 고유의 콤부차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이 제일 입에 맞았다!

그치만 내돈 주고 또 사먹을 것 같진 않음ㅋ
홍초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