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임영웅이 라방에서 마신 복숭아 음료) 모구모구 피치

쏭스쏭스 2022. 6. 23. 22:00
728x90
반응형


어느날 임영웅팬인 엄니께서,
무려 영웅시대회원이신 찐팬 어머니께서!
임영웅이 마신 복숭아음료를 마시고싶으시다고
하도 노래를 부르셔서 그게 뭔가 찾아보게됐다.


알고보니 모구모구MOGU MOGU 음료였음ㅎ
이미 인기 많은 태국 제품으로
음료수를 잘 안사마시는 내가
자발적으로 종종 사마시는 음료수임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 리치맛인데
사러간 날 리치가 없었음ㅜ.ㅜ
🍓그래서 겟한건 딸기맛과 복숭아맛!🍑
사이즈는 딱 한번에 마시고 좋은 크기!

나타드코코젤리가 듬뿍 들어있는게
특징인 음료로 벌컥벌컥 마시고
탱글한 젤리를 씹어먹으면 꿀맛이당ㅎ


복숭아맛이 바로 임영웅가수가 마신거!


리치맛 다음으로 좋아하는 맛이다.
인위적이지 않고 상큼달콤 맛있당🧡


320ml이고 칼로리는 150kcal


당류는 34g 포함되어있다.


다음은 첨으로 마셔본 딸기맛!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칼로리가 160kcal이다.


당류는 35g이 포함됨


이건 첨 마셔보는거니깐 컵에 따라마셔봤닼ㅋ


와 근데..
딸기는 비추ㅋㅋㅋㅋㅋㅋ
너무 딸기 물약맛이 난당ㅋㅋㅋㅋ


역시 모구모구는 리치랑 복숭아 추천^^


요즘같은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한병 사마시면
맛있게 당충전 수분충전 가능!!!
편의점음료로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