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5개월 아기 장난감 후기 (핑크퐁 동요스피커, 상어가족마이크, 아기오리목욕장난감) / 마이리틀타이거

쏭스쏭스 2022. 2. 10. 16:00
728x90
반응형


송도 현대아울렛 3층에는
아이들 용품을 파는 곳이 있다.
조카 장난감을 구매하기 위해
마이리틀타이거 매장에 가보게됐다.

원래 온라인구매를 선호하는 편인데
아이들 장난감은 뭐가뭔지 몰라서
직접 보고 사고자 가봤다.


5개월된 조카인데 국민장난감은 다 있어서
그냥 추천받아서 구매함


#1. 핑크퐁 동요마이크 상어가족



정가는 2만원인데 14,900원에 구매함


가사가 적혀있는 도 들어있다.



곡은 총 16곡!
근데 상어가족 마이크이다보니
죄다 상어노래다ㅋㅋ
내가 틀어줬다가 내가 지겨워짐


에코 마이크를 쓸 수 있고
노래, 효과음이 나온다.



근데 소리 볼륨 조절이 안됨 ㅜㅜ
너무 시끄러워서 테이프를 붙여야한다.
그리고 5개월 아기가 손에 쥐기에는 너무 큼!

결론은 비추~
좀 더 크고 쓰는게 좋을 것 같다.



#2. 핑크퐁 동요스피커



정가 30,000원인데 18,900원에 겟겟



곡은 총 30곡이 수록되어 있고
카드를 끼우고 버튼을 누르면 노래가 나온다.

화려한 비주얼이 있는게 아닌 그냥 스피커이다보니
틀어두고 내가 따라불러줘야한다ㅋㅋ

나는 모르는 곡이 많아서 좀 추려야함ㅋㅋ


#3. 아기오리 목욕 장난감



15마리 묶음으로 5,900원에 오리 겟겟🐤
뽁뽁 소리가 나고 욕조에 둥둥 띄워두니 졸귀탱><

근데 첨에 누르니깐 소리에 아기가 놀랬다ㅜㅜ
조카님 어려우시구만유~~


존경하는 멋쟁이 엄마아빠 티친님들~~
제 조카랑 놀아줄 만한 장난감이나
놀이 방법이 없을까요ㅜㅜ
6개월차에 보게될 것 같아요!

마구마구 추천부탁드려요~~~





혹시 카카오뷰 하시는 분은 저랑 친구해요><
댓글 남겨주시면 호다닥 가서 맞추하겠습니당ㅎ
⬇️⬇️⬇️⬇️⬇️

쏭스라이프

음식과 일상 라이프의 모든 것

pf.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