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카톡 인기 선물) 논픽션 핸드크림 인더샤워, 상탈크림 후기

쏭스쏭스 2022. 2. 8. 11:00
728x90
반응형



요새 인기있는 브랜드 논픽션!
사실 나는 첨 들어본 브랜드인데ㅋㅋ
이모께서 유행하는거라고 주셔서 써보게됐다.
우리 이모 힙하다힙해><

찾아보니 카톡 선물하기 상위권제품이다!🎁


논픽션 핸드크림에는 스위트 아몬드,
아브카도, 비타민E가 함유되어있다.


내가 받은 건 인더샤워 50ml 상탈크림 30ml이다.
특히 상탈크림이 인기제품인듯!

50ml짜리21,000원이고
30ml는 세개 세트39,000원에 파는듯!


<인더샤워>



Main note : Patchouli, Tobacco, Bitter orange, Campari, Guaiac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향이 나는 크림이라고함!



신기하게도 인더샤워가 떠오르는 향이었닼ㅋ
근데 개인적으로 내 스타일은 아님ㅋㅋ
솔의눈 냄새도 나면서
아빠 스킨 냄새라고나 해야할까
암튼 그런 향이 남


엄마도 안 쓰신다고해서
아빠 화장품 놓는 곳에 고히 올려둠^^
안쓰는건 아빠 주는 불효녀🤭😂


<상탈크림>




Main note : Sandalwood, Vetiver, Fig, Cardamom, Ginger, Bergamot


이것도 역시 잔잔한 우디 향의 크림!



텍스처는 록시땅 시어보단 부드러운 질감이다.
향은 바르기전엔 은은한 시어버터향이 나고
바르니깐 코코넛 오일 향 같은게 났다.

록시땅은 약간 베이비파우더? 머스크?
같은 느낌이라고하면
상탈크림은 조금 더 가벼운 느낌이라해야하나.
향 설명하기 힘드네ㅋㅋㅋ

그리고 록시땅에 비해
아주 조금 기름기가 남는 편!



두개 모두 빠르게 흡수되는건 좋았다.


개인적으로 록시땅 시어>상탈크림>>>>인더샤워




⬇️록시땅 핸드크림⬇️

간단 선물추천) 록시땅 시어, 윈터 워크 핸드크림 150ml / 델리케이트, 로즈에렌

크리스마스에 선물로 받은 핸드크림!🎄 노랑노랑한 선물포장도 이쁘고💛 패기지도 이쁘고 구성도 맘에 드는 선물이었다.🎁 외국나갈 때 면세 가면 꼭 사던 아이템 중 하나였는데ㅜ.ㅜ 나는

green54.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