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오리온 신상과자) 꼬북칩 스윗 바닐라맛 내돈내산 솔직후기

쏭스쏭스 2022. 3. 4. 16:10
728x90
반응형



나의 사랑 꼬북칩이 또 신상이 나왔길래
하나 사먹어봤다.

스윗 바닐라맛!

봉지도 작아서 부담없이 한번 시도해봤다.

기존 초코와 오리지널 맛과 달리
패키지는 연보랏빛으로
상큼 부드러운 느낌이 났다.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칼로리는 65g짜리 한봉지당 346kcal
당류가 17g 들어있었다.


원재료를 살펴보니
화이트크림과 바닐라향과 카카오, 땅콩분태가
눈에 띄는군!


봉지를 딱 여는 순간 달콤한 바닐라 향이 딱 났다.



그런데 뭔가 한입 먹는 순간
물리는 이 느낌ㅋㅋㅋ

식감은 초코랑 비슷했고
맛은 신기하게도 도넛 먹는 맛이었다.🍩
고로 도넛 맛은 나는데 빵 식감이 아니니깐
뇌가 약간 고장난 느낌이랄까ㅋㅋㅋ
내 기준 이도저도 아닌 맛이었다.



나는 몇개 먹고 끝.
양도 얼마 안되서 남는 건 남친이 다 먹었당ㅋㅋ
확실히 첫 시도는 작은 봉지로 해야하나보다ㅎ

역시 꼬북칩 초코랑 오리지널이 최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