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스타벅스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커스텀)

쏭스쏭스 2022. 3. 2. 12:30
728x90
반응형



🌱스벅 민초가 맛있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이제야 뒷북으로 마셔봄ㅎㅎ


⬇️봄딸기라떼,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 돌체블랙밀크티⬇️

벌써 봄신메뉴가?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봄딸기라떼,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 + 겨

겨울 메뉴 마신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봄신메뉴가 나온 스벅~~~ BRING NEW SPRING 딸기의 계절답게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이 시작되었다.🍓 내가 시킨건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6.9)랑 봄 딸기 라

green54.tistory.com

⬇️스타벅스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스타벅스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스타벅스는 갈 때마다 신메뉴가 나오는듯ㅋㅋ 지난번 크리스마스 신메뉴에 이어 스노우 민초 블렌디드, 스노우 민트 초콜릿, 돌체 쿠키 라떼가 새로 출시됐다. ⬇️스벅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green54.tistory.com

⬇️민초단을 위한 민트초코 신상 디저트 모음⬇️

민초단을 위한 민트초코 신상 디저트 모음

요새 민트초코 신상 디저트 마구마구 나오고있다. 민초단으로서 안 먹어볼 수 없징 4가지 디저트를 먹어봤당..!!! #내돈내산 #1. 파리바게트 민트초코 도넛과 케이크 정확한 명칭은 대세는 민초넛

green54.tistory.com




기본적으로 음료가 너무 달아서
퍼스널옵션은 변경하는게 좋다고함!

나는 돌체시럽 1+ 모카시럽 1 했지만
민트를 더 느끼기 위해
돌체시럽 1만 하는 사람들도 많은듯!



자바칩, 토핑 반반을 선택했다.

사람들은 자바칩을 왕창 넣는거, 저지방 우우,
샷추가, 에스프레소 휘핑을 선택하기도 함!



짜잔!
모카시럽이 아래 쫙 깔린게
민트와 아주 조화로운 색을 띄었다.



원래 통자바칩 토핑으로 올라간건 먹기 힘들어서
추가를 잘 안하는데
비주얼&마지막 오독오독 씹어 먹으려고 선택!


시럽을 잘 섞어서 마셔봤다.


오 민트가 아주 강력한건 아니지만
당도도 딱 좋고 자바칩과 잘 어울렸다.


크림도 같이 먹어주니 맛있넴



이건 담에도 또 시켜마실 맛이당><
담엔 퍼스널옵션 다르게 바꿔서 마셔봐야징
지난번에 마신 스노우민초블렌디드보다 나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