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굴뚝모양 인센스 후기 (지음공방)

쏭스쏭스 2022. 5. 8. 22:00
728x90
반응형



귀여운 굴뚝모양 인센스를 선물 받아🎁
후기를 작성해봄!

지음공방(woodcraft studio)의 제품으로
정확한 명칭은 노랑굴뚝 인센스 콘 홀더 세트이다.
가격은 35,000원임!🏠


불붙이는 콘은 10개입이었다.


국내산 소태나무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원래는 아래 철판을 깔아야하는데 사라짐ㅜㅜ


불을 한번 켜봤다.🔥


5초 뒤에 불꽃을 꺼서 불씨만 남기고
뚜껑을 닫으면된다.

첨에 불 안끄고 그냥 닫아버림;


근데 집모양 넘 귀엽당ㅎ
연기멍 할 수 있다니 기대되는군!



⬇️영상으로 굴뚝 연기멍 즐겨보세욤⬇️



연기가 아주 잘 나는게 리얼하다ㅎ


연기가 넘 잘 나서 첨엔 당황ㅋ.ㅋ



향이 진하게 났고 사실 내 스타일은 아니었음ㅎ
약간 매쾌한 느낌이었다ㅋ
인센스가 원래 그런건감



처음으로 인센스를 사용해봐서 당황하긴했는데
굴뚝 연기멍 만큼은 제대로 즐김ㅋㅋㅋ

향은 내가 사용한 파란새 더문moon 말고
다른걸 추천함!

5만원 이하 작은 선물로 괜찮아 보인다.
작은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좋을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