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송도 임영웅콘서트 이벤트카페) 나이로비커피비스트로 컨벤시아

쏭스쏭스 2022. 7. 16. 22:40
728x90
반응형


인천 송도에서 어제부터 시작된 임영웅콘서트!💙
울엄니, 고모, 이모 다 임영웅 팬이셔서
잠시 에스코트를 하고 옴ㅋㅋ


콘서트장에 가보니
다들 하늘색 티셔츠를 입고있어서
나만 이방인이 된 느낌이었닼ㅋㅋㅋ
고모께서 꼭 포토존 사진 찍어야한다고 하셔서
일찍 가서 찍어드렸닼ㅋㅋ


밖에도 있지만 안쪽에도 포토존이 있음


사람이 많을 수 있으니 일찍 가서
인증샷 남기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입구에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더 가면
굿즈 파는 곳이 나오고
왼쪽으로 가면 이벤트카페가 나온다.


카페 이름은 나이로비커피비스트로☕️
입구부터 임영웅 사진이 장난아니닼ㅋ


아래처럼 가는 길에 포토존이 있으니
팬이라면 꼭 남기시길><


나는 사실 그냥 커피 사드릴 겸 따라간거라서
별 기대 안했는데


오! 커피가 맛있당!!!
아이스바닐라라떼 덜 달게로 요청드렸는데
아주 시원 고소 달달하니 맛있었다.


마늘바게트도 같이 시켜먹으니
후식으로 딱 좋았다.


주문하고 나서 픽업할 때 주문서를 주시고
그거 들고 문 근처로 가면
임영웅 얼굴이 들어간 핀버튼을 주신다.


카페를 둘러보니 온통 임영웅~~


임영웅 팬이시라면
내일이 마지막 날이니 카페에 꼭 방문하셔서
인증샷 한번 남기시는걸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