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집들이 선물) 아로마티카 핸드워시, 핸드크림, 러시 보디스프레이

쏭스쏭스 2023. 9. 7. 22:30
728x90
반응형


집들이 선물로 가장 많이 받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핸드워시이다.
그 다음으로는 핸드크림과 룸스프레이! 이 세가지는 많이 들어와도 여기저기 잘씀ㅎ
장소별로 하나씩 두고 쓰고있당!



1. 아로마티카의 핸드워시와 핸드크림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친환경적인 제품인듯


먼저 핸드워시는 레몬그라스향!
상큼하면서 시원한 향이
화장실에서 쓰기 좋았다.


제품을 다 쓰고 나면
공병은 아래와 같이 분리해서 배출해야함

출처 : 사이트캡처
출처 : 사이트캡처


다음은 함께 받은 서렌 핸드크림!
라벤더&마조람향


제품 설명에 따르면
포근하고 따스한 타입이라고 함


라벤더향이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고
기름지지 않고 촉촉한 타입이라 맘에 듦


버릴 때는 아래와 같이 버리면됨

출처 : 사이트캡처



#2. 러쉬 보디 스프레이
(대드스 가든 레몬 트리)
바디 스프레이겸 룸 스프레이!

설명에는 샤워 후 몸에 뿌리라고 써있는데
우린 그냥 옷이랑 옷방에 사용함


이건 아주 나 러쉬요~~하는 향ㅎ
상큼+풋내? 가 남ㅋㅋ 달콤+부드러운+은은한 향을 좋아하는
내게는 쏘쏘~~
반면에 남편은 자기 스탈이라고함ㅋㅋ
땀 많이 나는 끕끕한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을듯!


특이한 무늬의 스카프사이즈의
보자기도 함께 왔다.
이건 아직 어디에 쓸지 모르겠음ㅋㅋㅋ
일단 보류


향 취향 심하게 타는거 아닌 한
이런 선물류 집들이선물로 넘 좋은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