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롯데리아 신상) 힙앤핫 치킨버거

쏭스쏭스 2022. 11. 14. 22:00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 신상 버거 힙&핫 치킨버거!
소식좌로 유명한 코쿤님이 모델인 버거다ㅋㅋ


광고지 코쿤님 표정보고 이걸 먹어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함ㅋㅋㅋㅋ

출처 : 사이트캡처


아웃백 가느라 사뒀던 페이즈상품권
잔액이 조금 남아있어서
롯데리아에서 점심 해결><


나는 힙앤핫버거 세트(7.1)에
치즈스틱 선택(+0.5)
남편은 모짜인더버거 세트(7.5)
양념감자 선택(+0.5)
15,600원 나옴!


신제품 표지에는 티렉스버거가 적혀있음
참고로 햄버거 단품 칼로리는 597kcal


먼저 치즈스틱!
역시 언제 먹어도 쫄깃쫄깃 맛남><


다음으로 양념 감자는 칠리소스를 선택했고
쉐낏쉐낏~~
시즈닝 감튀에 고루 묻혀서 냠냠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군ㅎ


신메뉴 힙앤핫 치킨버거 비주얼을 보니
치킨패티 튀김색이 조큼 어두움

다른 지점 리뷰를 봐도 색이 비슷한 걸 보니
튀김옷이 원래 이런 듯!

일단 번이 부드럽고 맛있었당


특이하게도 핑크색 양배추 피클과
당근 채가 들어있었다.

개인적으로 이게 아삭하고 맛있었당
새콤한 맛이 나서 먹다보면 침고임ㅋ


패티도 바삭하고 두툼하니 맛있었음
첨에 먹을 때는 안 매웠는데
소스가 아래 몰리면서 끝에 갈수록 매웠음
소스가 자극적이면서도 감칠맛 나서 좋았당


개인적으로 맥크리스피 버거보다 나은듯
반면 남편은 맥날거에 한표를 줌

그래도 그냥 t-rex버거보다 맛나다고함


이번엔 모짜인더버거-베이컨!
나도 남편도 둘다 좋아하는 버거><


남편이 치즈 쭉 늘려가며 먹는 모습이
귀여워서 찍어봄ㅋㅋㅋ


쫄깃함이 살아있었나보군ㅋ.ㅋ



롯데리아 버거 먹고도 페이즈 상품권 금액이
또 남았넼ㅋㅋ
담에 또 가자 남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