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서 nc백화점 한식 맛집) 삼백집

쏭스쏭스 2023. 5. 24. 22:00
728x90
반응형



할머님 할아버님 선물 사러 갔었던
발산역에 있는 강서 nc백화점!

nc 강서점은 처음 갔는데 쇼핑하기 좋은듯!


금강산도 식후경!
쇼핑 전에 밥부터 먹으러 고고~~

한식을 먹고 싶었는데 메뉴를 살펴보니
고기 메뉴도 있고 사이드메뉴도 맛나보여서
바로 들어감ㅎㅎ

신기하게도 찜닭도 파는 곳이었다.


우선 자리에 앉으니 깍두기, 오징어젓갈무생채
콩나물냉국이 나옴

깍두기는 좀 달았지만 오징어젓갈 짜지도 않고
넘 맛났당ㅎㅎ


고기메뉴를 시켰더니 겨자소스가 함께 나옴!


돌솥비빔밥(9.0)을 시켰다.
재료가 골고루 풍성하게 나왔고
돌솥이 엄청 뜨거워서 나오자 마자
밥이 많이 눌러붙지 않게 빨리 뒤섞어야함

고소하니 맛나군~~


밥이랑 같이 먹기 위해 삼겹간장조림(19.0)도 시킴!
이건 다른 메뉴들에 비해 가격이 좀 나감ㅎㅎ

돌판 위에 양파, 편마늘, 계란후라이
그리고 그 위에 삼겹살이 올라가 제공되었다.

위에 양념도 뿌려져 나오고 소스도 따로 제공되어서
고기 냄새는 많이 느껴지지 않았음
고기는 부드러운 편이었고
비빔밥이랑 같이 먹으니 넘 맛있었당ㅎㅎ


비빔밥과 삼겹살 조합 넘 좋았음ㅎㅎ
다음에는 뜨끈한 콩나물 국밥에
고추군만두도 시켜봐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