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구월동 맛집) 홍콩주점 용용선생

쏭스쏭스 2023. 5. 23. 22:00
728x90
반응형



친구들과 생일날 방문했던 용용선생!
이전에 가보자가보자 했는데 이제야 가보게됐다.

금요일 6시반쯤 갔는데 넷이라서 그런지
30분 정도 웨이팅을 했다.

룸의 경우 넷이상부터 가능하고
일행이 다 와야 들어갈 수 있다.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미리 봄!


1. 간장계란볶음밥🍳


고슬고슬하게 볶은 볶음밥이 제일 먼저 나왔다.
마라전골이랑 먹기 딱 좋았음
식사 안했으면 안주랑 같이 시켜서 먹는걸 추천!


감칠맛 나게 잘 볶아져서 굿굿


2. 화산마라전골🔥


비주얼부터 압도적인 마라전골!
얼얼한 마라를 잘 못 먹는 맵찔이도
먹기 괜찮았던 전골이다.


너무 과하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다만 겉에 고기는 예상과 달리 냉동 고기라는 점!


빨리 안 끓어서 양념풀고 고기 풀어서 먹음ㅋㅋ
급하다급해~~~~

속에 숙주도 푸짐하게 들고
당면, 중국당면 골고루 들어있어서 맛있었다.
고기랑 먹으니 꿀맛!


꼭 시켜먹는 걸 추천><


3. 어향가지새우🦐🍆


평소에 잘 먹지 못했던 메뉴라서 시켜봤다.


오 근데 이게 오히려 마라전골보다 매웠음
가지, 새우, 푸주까지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식감이 좋았다.


4. 고추바삭 유린기🌶️


레몬 쫙 짜서 한입 먹어봤는데
고기가 큼직하니 맛있었다.
가성비 진짜 괜찮은 듯!

아래에는 양상추가 깔려있어서 함께 먹으면된다.
상콤하면서도 고추랑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다른 메뉴와의 조합도 좋았음!


홍콩식 주점이지만
우린 술 한방울 안 마셨다는 거ㅋㅋㅋㅋ
저녁 식사하러 가기도 정말 괜찮은 곳이었다.
왤케 힙한지 알겠네~~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하고 하나같이 맛있었다.
화산마라전골에 간장계란볶음밥은 강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