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남해 특산물 기념품 추천) 백년유자 원액

쏭스쏭스 2023. 5. 12. 08:00
728x90
반응형



신혼여행으로 다녀왔던 남해에서
기념품으로 구매했던 백년유자!!

⬇백년유자 카페 후기⬇️

[백년유자] 남해 여행 선물 추천

"백년유자" 안녕하세요 쏭스입니다~~(≧∇≦) 지난가을 힌남노가 북상하던 때 저희 부부는 남해...

blog.naver.com


2호점이 있는 매장으로
부피가 크다보니 우리는 선물용으로
택배 주문해서 받았당ㅎㅎ
남해 여행갈 일 있으면 구매해보는 걸 추천!!
스마트스토어가 따로 있는게 아니라서
현지에 갔을 때 살 수 있는 제품이니
더 의미 있지 않나 싶다!!

물론 전화로 구매할 수 있겠지만~
태풍 뚫고 방문했었는데
선물용을 대량으로 구매해서 그런지
에이드도 한잔 만들어주시고
미니 사이즈 원액도 주셔서
숙소에서 미리 만들어 먹어볼 수 있었당ㅎㅎ

덕분에 풍경 좋은 남해 바다를 배경으로
예쁘게 수제에이드 사진을 남길 수 있었음


먼저 가격은 한병당 16,000원
유통기한은 냉장보관 3개월임!


#1. 유자몽


자몽과 유자 착즙원액과 진액에
벌꿀이 들어간 제품이다.
빨간색 비주얼부터 이쁨♥


탄산수, 소주 등에 섞어 마시거나
샐러드소스로 먹어도 된다.

나는 얼음 가득 넣어 에이드를 만들었당ㅎㅎ



유자몽은 자몽 알갱이도 좀 느껴져서
달달 상큼 더 맛있었다.



#2. 순수유자


순수유자는 말그대로 유자만 들어간 제품


상큼 터지는 이맛 아주 굿b


개인적으로 익숙한 맛의 순수자몽보다
새로운 느낌의 유자몽이 더 맛나당ㅎㅎ

상큼 달콤 선물로 주기도 딱인 제품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