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신상 탄산음료 후기) 코카콜라 제로 레몬

쏭스쏭스 2023. 5. 13. 22:00
728x90
반응형

 

 

최근 출시된 코카콜라 제로 신상음료!!

🍋레몬 맛이 나왔길래 바로 사마셔봤다.

 

 

패키지는 코카콜라 상징인 빨강을 시작으로

노란색으로 이어지는 그라데이션 색상임! 

 

뭔가 열정의 음료 같은 느낌쓰ㅋㅋ

 

 

사실 편의점에 갈 때마다 없어서

동네 슈퍼에서 로 구매함!!

 

 

500ml기준 나트륨이 31mg이 들어있군~

당연히 칼로리, 당류는 제로!

 

 

감미료는 수크랄로스와 아세서팜칼륨이 들어가고

레몬향은 0.0001% 들어있다.

 

 

바로 따라 마셨는데

병을 땄을 때는 레몬 향이 났는데

마실 때는 거의 향이 안 느껴졌다.

 

상큼한 맛을 기대하면 안됨

 

 

그냥 한번 마셔본 걸로 만족해야징ㅋㅋ

남편은 꽤 괜찮다며

또 캔을 하나 사가지고 들어왔다ㅋㅋ

 

 

궁금하다면 한번쯤 먹어볼 만하지만ㅋㅋ

딱히 큰 특별함은 없을 것 같다..!!

 

 

↓유튜브 shorts로 올린 영상도 첨부해봅니당ㅎㅎ↓

 

 

728x90